넥슨, 신규 MORPG ‘나이트 워커’ 국내 정식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최효경 기자

2023-01-26 13:29:50

center
이미지 제공=넥슨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에서 개발한 신규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Night Walker)’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넥슨측에 따르면 ‘나이트 워커’는 액션성을 앞세운 PC 플랫폼 MORPG 로, 강렬한 타격감과 세련된 조작감을 통해 호쾌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직업으로는 △검사 ‘B’ △격투가 ‘마리’ △마법사 ‘갈가마귀’ △총술사 ‘맥’ △중화기 딜러 ‘오드리’ △액션 서포터 ‘아라’ 등 6개의 기본 캐릭터와 각 전직 캐릭터 2종을 선보여 육성의 재미를 더했으며 동화, 무협, 빙하 등 세계관이 어우러진 200개의 독특한 스테이지를 구성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것이 넥슨측 설명이다.

‘나이트 워커’ 박주형 총괄 디렉터는 “‘나이트 워커’만의 스타일리시한 액션, 호쾌한 타격감을 구현하기 위해 오랜 시간 개발에 매진해왔다”라며, “유저분들이 ‘나이트 워커’ 플레이를 통해 액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경험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게임의 재미를 우선시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넥슨은 ‘나이트 워커’ 공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3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하며 게임의 튜토리얼을 완료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박주형 총괄 디렉터가 ‘워커(‘나이트 워커’ 유저)’에게 전하는 감사 인사 영상을 공개했으며, 개발의 소회와 함께 게임의 주요 강점과 특징을 소개했다.

‘나이트 워커’에 관한 상세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