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연휴 기간에도 ‘당일배송’ 실시…‘오늘장보기’ 서비스 제공

최효경 기자

2023-01-19 09:40:32

이미지 제공=11번가
이미지 제공=11번가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11번가는 설 연휴 기간 ‘오늘장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명절 선물, 장보기 등 설 준비에 필요한 상품들을 ‘당일배송’, ‘새벽배송’ 받을 수 있다고 19일 밝혔다.

11번가 내 ‘오늘장보기’ 전문관을 통해 이마트몰, 홈플러스, 롯데마트, GS프레시몰의 당일배송 서비스를 설날 당일인 22일만 제외하고 연휴 기간 이용할 수 있으며 SSG닷컴 새벽배송 역시 22일, 23일 이틀만 제외하고 이용 가능하다.

11번가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늘장보기’ 전문관에서 설 맞이 행사를 진행 중이다.

각 업체별 주요 행사와 상품들을 한 눈에 살펴본 뒤, 11번가가 제공하는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1번가의 ‘오늘장보기’ 서비스는 온라인 최초로 국내 모든 대형마트의 장보기 서비스를 한 곳에 모은 서비스로 ▲오픈마켓 플랫폼의 강점을 극대화해 업체별 상품을 한자리서 보고 가격비교를 할 수 있는 환경 ▲고객들의 세분화된 장보기 품목에 따른 다양한 상품 라인업 확보 ▲당일배송, 새벽배송 등 원하는 배송방식 및 배송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점 등 차별화된 장보기 환경을 구축했다.
11번가 권용무 제휴사업담당은 “고객들의 다양한 장보기 니즈에 대응하고자 11번가는 지난 수년간 오프라인 매장, 물류 네트워크 등 인프라에 강점을 가진 여러 업체들과 제휴를 통해 장보기 영역에서의 당일배송 역량을 강화해왔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