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은 고객감동을 이끌어내고 진정한 신뢰를 축적해 가고 있는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에 홈쇼핑 부분 대상을 받은 NS홈쇼핑은 신뢰받는 쇼핑 플랫폼이 되기 위해, 상품 자체의 품질력을 높임과 동시에 더욱 쉽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려 노력한 부분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NS홈쇼핑은 고객 신뢰 확보의 시작은 품질에 있다고 여기며, 품질 안전을 위한 역량 강화를 실천해 왔다. 법적 기준에 근거한 안정성 평가와 중소 협력사의 품질관리 지원을 통해, 고객에게 안전하고 품질 좋은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분기마다 NS상생캠퍼스라는 협력사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식품품질 안전스쿨'이란 교육을 진행하며, 중소 협력사의 경쟁력을 높이는 식품 품질 관리 이슈를 공유하고 있는 것도 소비자 신뢰 제고에 한몫했다는게 NS홈쇼핑의 설명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