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해외 여행객을 겨냥해 로비 공간에 대형 디지털 미디어 스크린을 설치하고, 온라인 면세점은 골프 전문관을 오픈하며 상품 구색 강화에 나섰다.
서울점 로비에는 높이 4m가 넘는 LED 화면에서 브랜드 광고 영상과 신라면세점의 영상이 펼쳐진다.
로비에 설치된 대형 디지털 미디어 스크린에서는 분기별로 다양한 미디어 아트로 디지털 공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인지도 높은 캐릭터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등의 미디어 아트로 매력적인 디지털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춰 새단장을 진행한다.
다가오는 봄에는 예비 부부들에게 혜택을 다양한 제공하는 웨딩 전문관도 오픈 예정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지난해 UI·UX 개편을 진행한 이후 추가 개편을 할 계획이며, 메타버스 스튜디오 구축 MOU를 바탕으로 메타버스 뷰티클래스도 준비 중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