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설 맞이 온·오프라인 매장서 행사 진행…"최대 82% 할인"

최효경 기자

2023-01-13 11:46:00

사진 제공=한샘
사진 제공=한샘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한샘(대표 김진태)이 설 명절을 앞두고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설 맞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신년맞이 할인전은 이달 31일까지 서울 ▲방배 ▲잠실 ▲마포 ▲부산센텀 ▲대구범어 등 생활용품관이 있는 전국 17개 한샘디자인파크에서 진행된다.

한샘은 데일리 프라이팬, 스테인리스 도마·주방칼, 천연옻칠 수저 세트 등 주방용품을 최대 68%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숙면 베개 10여 품목과 담요, 방석 등 패브릭 소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구스 컬렉션’은 최대 67%까지 할인 판매하며 손님맞이에 필요한 홈슬리퍼, 스탠드 행거, 리클라이너 등 각종 생활용품과 소가구를 할인 가격에 마련했다.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은 오는 18일 오전 10시까지 ‘1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전개한다.
매달 한샘몰의 시그니처 이벤트로 진행되는 레드위크는 설을 맞아 ▲침실 ▲드레스룸 ▲주방 ▲욕실 ▲아이방 등 공간별 가구를 최대 82% 할인 판매한다.

한샘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첫 설 연휴를 맞아 사랑하는 가족 맞이에 꼭 필요한 홈 아이템들을 마련하고 푸짐한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