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기업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소비재와 서비스를 포함한 각종 분야에서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SK매직은 스스로 직수 정수기와 올클린 공기청정기로 지난해에 이어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정수기 부문, 1위로 선정된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비대면 시대, 방문 관리 서비스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개발된 자가관리형 제품으로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살균 기능이 정수기 자체적으로 가능하고, 필터 교체도 간편하다.
이러한 기술력은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인정 받았다. ‘2021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혁신상을 수상했으며, 세계적 권위의 벨기에 국제식음료품평원(ITI)이 주최한 '2021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정수기에서 출수된 물로 국내 최초로 최고 등급인 '3스타(★★★)'등급의 '최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수상했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스스로 직수 정수기가 유일하다는게 SK매직의 설명이다.
장상욱 SK매직 마케팅전략실장은 "앞으로도 앞선 기술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보다 나은 일상을 제안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Home Life Curation Company)’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겠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