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고객이 상품구성 선택하는 설 명절 한우 선물세트 출시

최효경 기자

2023-01-12 09:30:53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식품관에서 직원이 맞춤 제작 한우 선물세트인 '나만의 한우 선물'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식품관에서 직원이 맞춤 제작 한우 선물세트인 '나만의 한우 선물'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현대백화점이 선물받는 사람의 취향까지 고려해 고객이 직접 상품 구성을 선택할 수 있는 한우 맞춤 제작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2023년 설 명절 선물 세트 판매 기간 고객이 원하는 한우 부위·용량을 선택할 수 있는 '나만의 한우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나만의 한우 선물'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 식품관 정육코너에서 고객이 선택한 한우 부위와 용량을 원하는 패키지에 선물 포장해 주는 맞춤 제작 서비스로 고기의 두께, 크기까지 요청할 수 있어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을 적극 반영할 수 있다.

패키지는 총 12 종으로 구성되며, 용량은 500g부터 최대 4kg까지 선택 가능하다. 특히, 최근 정육과 함께 와인을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와인 혼합 패키지 세트 구성도 가능하다.

상품은 주문 후 즉시 수령 가능하며, 고객 요청 시 퀵 서비스나 백화점 근거리 배송도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명절 트렌드에 맞춰 앞으로도 고객 편의와 수요를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