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아쿠아리움은 이를 위해 내부 관람 동선 중 딥블루 광장을 산타의 숲으로 디스플레이했다.
소복하게 눈이 쌓인 산타의 숲에 따뜻한 조명의 트리와 선물상자를 전시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또한 딥블루 광장의 메인 수조는 아름다운 산타 마을로 꾸며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눈 내린 마을에서 유영하는 수중 생물들을 관람할 수 있게 했다.
산타 마을로 꾸며진 메인 수조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세 가지 방법’이라는 타이틀로 크리스마스 특집 수중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 번도 크리스마스를 즐겨보지 못한 인어공주와 그녀의 딱한 사연을 듣고 산타 할아버지가 보낸 크리스마스 산타 요정이 등장해 공연을 펼치게 된다.
수조 안에서 공연을 마치고 올라온 산타 할아버지에게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산타 할아버지에게 선물을 받는 이벤트는 12월의 주말과 20, 21, 22, 23일 총 12일 동안 진행될 예정으로, 해당 날짜의 수중 공연 시각에 맞추어 행사가 진행된다.
코엑스아쿠아리움 관람 곳곳 동선에 숨겨진 산타의 선물상자를 찾아 개수를 맞추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직원에게 선물상자의 개수를 말하면 크리스마스 막대 캔디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는 12월 17, 18, 24, 25일 총 4일간 일 선착순 100개로 진행된다.
현장 할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빨간색 또는 초록색이 포함되어 있는 옷을 입고 코엑스아쿠아리움 을 방문해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를 인증하면 기존 입장 금액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코엑스아쿠아리움을 즐길 수 있다.
코엑스아쿠아리움 관계자는 “듣기만 해도 설레는 ‘크리스마스’라는 단어의 의미를 코엑스아쿠아리움에서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