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면세점이 코로나19속에서도 자사 인터넷면세점을 즐겨 이용했던 회원 500여명과 주요 브랜드 10여개사로부터 의견을 수렴해, 1년여 간의 준비를 마치고 인터넷면세점을 전면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개편의 핵심은 이용자의 입장에서 '편의성' 제공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능들을 전면에 내세웠다는 점이다.
고객 맞춤의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는 ‘개인화 추천 서비스’ 기능을 새롭게 선보이고, 고객의 구매 및 검색 이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선호할 만한 상품을 맞춤 추천하고, 고객의 쇼핑에 편리함을 더해주는 개인화 메시지 기능을 도입했다.
또한, 상품의 정보를 일일이 읽을 필요 없이 1분 이내의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숏폼(Short-Form)'도 선보였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개편을 기념, 여러 행사들을 진행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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