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환경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인 네오플램은 지난 23일부터 티몬과 소셜기부 특가딜을 열고 판매액의 15%에 해당하는 현물을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기빙플러스에 기부한다.
티몬 고객은 피카(FIKA) 인덕션 냄비와 프라이팬 등 네오플램의 인기 상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는 동시에 선한 영향력을 확대하는 사회적 가치 소비에 동참할 수 있다.
최근 티몬은 햇수로 13년째 이어가고 있는 CSR 캠페인 ‘소셜기부’를 복지 재단 뿐 아니라 기업까지 함께하는 방식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파트너사는 티몬의 소셜기부 판매에 참여해 0% 수수료로 매출을 올리고, 대신 판매금의 일정액에 상당하는 현물을 재단에 기부하는 형태다.
파트너는 별도의 기부금 출연 대신 재고 상품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수 있고, 재단은 기부 받은 상품을 후원 대상에게 전달하는 방식에 더해 직접 판매로 후원금을 마련하는 방법이 가능해졌다.
티몬 고객은 티몬 웹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소셜기부’를 검색해 해당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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