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싸이월드, 식물성 떡볶이 ‘풀무원과 일촌했떡볶이’ 선봬

심준보 기자

2022-05-03 09:18:56

싸이월드와 협업해 뉴트로 감성을 담은 매콤달달한 식물성 떡볶이 제품 ‘풀무원과 일촌했떡볶이’
싸이월드와 협업해 뉴트로 감성을 담은 매콤달달한 식물성 떡볶이 제품 ‘풀무원과 일촌했떡볶이’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1세대 SNS 싸이월드와 협업하여 ‘식물성 지향 식품 선도 기업’의 노하우를 살린 식물성 떡볶이 제품 ‘풀무원과 일촌했떡볶이’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풀무원과 싸이월드는 MZ 세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추진하였다. 양사는 앞으로 지속적인 협업으로 맛은 물론 재미까지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나가기로 했다. 협업 첫 제품 ‘풀무원과 일촌했떡볶이’는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풀무원표 식물성 지향 식품이다.

양사는 이번 식물성 떡볶이를 시작으로 오는 6월에는 뉴트로 감성을 담은 여름 시즌 건면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풀무원과 일촌했떡볶이’는 3만 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를 비롯한 대형 할인마트의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식품 송아영 떡PM(Product Manager)은 “풀무원과 싸이월드의 협업 첫 제품인 ‘풀무원과 일촌했떡볶이’는 3040 세대에게는 추억을, 1020 세대에게는 신선함을 선사할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이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가 풀무원의 맛있는 식물성 떡볶이를 경험하고 식물성 지향 식품을 더욱 친숙하게 즐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