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메가커피와 컬래버 ‘그릭요거 망고놀라’ 출시…"식사 대용 가능"

심준보 기자

2022-04-29 08:27:04

풀무원다논 메가커피, '그릭요거 망고놀라' 이미지
풀무원다논 메가커피, '그릭요거 망고놀라'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풀무원다논이 그릭 요거트와 그래놀라를 활용한 한 끼 메뉴를 메가커피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인다.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의 '풀무원다논 그릭'은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와 협업해 '그릭요거 망고놀라'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풀무원다논은 보다 많은 소비자가 그릭 요거트를 더 쉽고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1,800여개 매장을 갖춘 메가커피와의 협업으로 스페셜 메뉴를 기획했다.

'그릭요거 망고놀라'는 그릭 요거트와 그래놀라, 망고를 한 컵에 건강하고 맛있게 담아 한 끼 식사로 활용하기 좋은 메뉴다.

'그릭요거 망고놀라'는 영국 160년 전통의 '조단스 시리얼'의 그래놀라를 사용해 시럽과 함께 바삭하게 구워진 통곡물 본연의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여기에 망고 과육을 더했다.
컵 형태로 출시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손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디저트뿐만 아니라 바쁜 일상 속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풀무원다논은 '그릭요거 망고놀라'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및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