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헬시플레저’ 트렌드 맞춰 ‘더 건강한 베이커리’ 론칭

심준보 기자

2022-04-01 09:38:42

CJ프레시웨이, ‘헬시플레저’ 트렌드 맞춰 ‘더 건강한 베이커리’ 론칭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CJ프레시웨이가 1일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발맞춰 식물성 재료, 우리 쌀과 밀로 만든 ‘더 건강한 베이커리’ 상품 라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헬시플레저’는 최근 MZ세대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문화로, 건강관리를 위해 고통을 감수하기 보다 즐거움과 편리함을 택해 ‘지속가능한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것을 말한다.

CJ프레시웨이는 국내 비건 인구가 250만 명에 달하고 주 1회 채식의 날을 지정하는 학교나 기업들도 늘어남에 따라, 비건 베이커리 상품을 학교, 오피스 등 단체급식장에 공급해 최종 소비자들이 손쉽게 비건 식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상반기 내에 우리밀과 쌀을 주재료로 한 카스텔라, 케이크, 머핀 등을 상품 라인에 추가할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