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직화햄 브랜드 ‘그릴리’ 론칭

심준보 기자

2022-03-23 09:59:04

동원F&B, 직화햄 브랜드 ‘그릴리’ 론칭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오븐과 그릴에 두 번 구워 진한 불맛을 입힌 직화햄 브랜드 ‘그릴리(Grilly)’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명 ‘그릴리’는 영어 단어 그릴(grill)과 알파벳 y(why)의 합성어로, ‘그릴에 구운 직화햄이 맛있는 이유’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릴리’는 사각햄과 후랑크는 물론 닭가슴살, 베이컨 등 냉장햄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 운영한다.

이를 통해 동원F&B는 ‘그릴리’를 올해까지 약 500억원 규모의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종합 단백질 식품을 제공하는 ‘토탈 프로틴 프로바이더(Total Protein Provider)’로서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단백질을 공급한다는 목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