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년 대비 매출액은 2.4%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9%, 당기 순이익은 42% 증가했다.
지난 한해에도 계속된 코로나19 상황의 어려운 사업환경 속에서 매출액은 소폭 줄었으나 국내외 디지털 강화 및 글로벌 영역 확장의 성과로 영업이익 및 순이익이 개선됐다.
특히 화장품의 글로벌 실적 성장과 함께 생활용품이 글로벌 시장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얻으며 글로벌 영역 및 포트폴리오 다변화의 성과를 얻었다.
화장품사업의 연간 매출액은 전년 대비 5.1% 성장한 2,217억원, 영업이익은 119.5% 증가한 291억원을 기록했다.
다만 생활용품사업의 연간 매출액은 3,522억원으로 6.6% 감소했으며, 영업이익은 -47억원으로 적자전환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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