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홈플러스, '착한 소비 캠페인'의 판매 수익금 사랑의열매에 전달

심준보 기자

2022-01-27 11:04:11

롯데칠성음료·홈플러스, '착한 소비 캠페인'의 판매 수익금 사랑의열매에 전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27일 ‘홈플러스'와 지난해 12월 중순부터 약 한 달간 진행한 '착한 소비 캠페인'의 판매 수익금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26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별관에서 롯데칠성음료 문효식 신유통부문장, 홈플러스 감태규 그로서리본부장, 사랑의열매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된 수익금 2000만원은 지난해 12월 중순부터 약 한 달간 전국 홈플러스 점포에서 판매된 '칠성사이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등 음료 판매액의 2%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착한소비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의 공감과 동참으로 예정된 일정보다 보름 정도 앞당겨 목표액을 달성하게 됐다. 수익금은 사랑의열매 각 지역본부로 전달되어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저소득층 가정과 이웃에게 생계비, 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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