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미원, ‘서울영상광고제’서 '최고의 광고 캠페인' 포함 2관왕

심준보 기자

2022-01-10 10:45:19

대상㈜ 미원, ‘서울영상광고제’서 '최고의 광고 캠페인' 포함 2관왕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대상㈜의 미원이 ‘서울영상광고제 2021’에서 2021년 최고의 광고 캠페인 그랑프리와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 은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 시작해 올해로 19회를 맞은 영상광고축제다. ‘가장 대중적인 시선으로, 가장 공정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일반 네티즌과 전문 광고인들이 온라인으로 직접 심사, 평가해 좋은 광고를 선정한다.

대상㈜의 이번 그랑프리 및 은상 수상과 관련해 서울영상광고제 집행위원을 맡은 동서대학교 양웅 교수는 심사평을 통해 “2021년 한국 광고계는 ‘미원’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미원 광고는 조연으로서 MSG가 할 수 있는 조미 역할을 젊은 소비자들이 즐기면서 볼 수 있는 콘텐츠로, 굉장히 잘 만든 작품”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