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 중 환경보호를 위한 플라스틱 줄이기 ‘BYOC(Bring Your Own Cup)’에 이은 2차 환경 캠페인으로, 복사용지,필기류, 종이컵 등의 사용을 줄이고, 사용하지 않지만 가치 있는 물품과 책 등을 모아서, 이를 필요로 하는 곳에 기부할 계획이다.
한국씨티은행은 ‘ESG는 나로부터 시작한다’는 캠페인 구호에 맞게 가정, 회사 등 일상 속 환경 보호 실천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환경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관련뉴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