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일부터 오는 10월 3일까지 판매되는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벨로나의 청양마요치킨세트, ▲켄의 소이갈릭치킨세트, ▲체르미아의 레드마요치킨세트, ▲슈의 어니언스노윙치킨세트 총 4종이다. 각 세트 상품은 치킨 본 제품은 물론 ‘네네소떡’, ‘네네나쵸팩’, ‘네네연유볼’ 등 사이드 메뉴 1종과 음료로 구성되어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와 네네치킨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더욱 많은 에픽세븐 이용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네네치킨의 제품을 구매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재화와 경험치 30% 증가 부스터 등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지류 쿠폰을 지급한다. 지류 쿠폰은 계정 당 1회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네네치킨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성역 세트’를 주문한 이용자들은 성약의 책갈피, 테라 판타스마, 전설 촉매제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어플리케이션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에픽세븐 스포츠 타월’, ‘알키 피크닉 메트’, ‘알키 오프너’ 등 추첨을 통해 에픽세븐 굿즈를 지급하는 ‘스페셜 굿즈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에픽세븐의 계승자 여러분들이 일상 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브랜드인 네네치킨과 함께 색다른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며 "재미있게 즐겨 주시고 다채롭게 진행되는 이벤트 혜택도 꼭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