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아이키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중독성 강한 비트의 헤이영 뮤직과 신나는 헤이영 댄스를 따라 추는 댄스 챌린지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댄스 영상은 신한은행 공식 인스타그램과 아이키 공식 SNS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헤이영, 댄스헤이영 챌린지’를 통해 대한민국의 모든 20대가 즐겁게 춤추는 순간만큼은 고민과 걱정을 잊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으로 20대 고객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금융 브랜드 헤이영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