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굽네치킨이 지난달 21일에 공개한 ‘굽네 갈릭마왕 맛법 편’ 광고는 전속모델 배우 김영대와 강민아의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광고 콘셉트는 신제품의 이름에서 모티브를 따 ‘마왕’으로 했다. 영상 중간에 마늘, 꿀 이미지를 넣어 꿀로 숙성된 다진 마늘의 감칠맛을 표현했다.
광고 영상은 공개된 지 약 3주도 되지 않아 영상 조회수 약 114만회를 달성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광고가 시선을 확 사로잡는 느낌이라 너무 좋다”, “갈릭마왕 이름도 너무 잘 지은 것 같다”, “모델분들은 말할 것도 없이 멋있고 치킨 비주얼도 완벽해 침샘 폭발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굽네치킨은 광고 인기에 힘입어 ‘굽네 갈릭마왕’ 동영상 광고 2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마늘&꿀’편은 국산 꿀에 국산 다진 마늘을 숙성시킨 특제소스에 초점을 맞췄다. 구운 치킨 위에 특제 소스를 듬뿍 얹어 군침 돌게 한다. 영상 중간 두 모델은 “알싸함이 인생을 흔들어”, “달콤함에 빠져 허우적대지” 라는 대사를 하며 굽네 갈릭마왕의 알싸함과 달콤함을 간접적으로 언급한다. “굽네가 갈릭을 맛법으로 구웠어’, “맛법으로 구워봐” 대사에 등장하는 ‘맛법’은 마왕이 사용하는 마법에서 착안했다. 치킨을 가장 맛있게 만드는 마법이란 뜻을 의미한다. 광고는 TV와 케이블 채널 및 유튜브, 굽네치킨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굽네치킨은 동영상 조회수 110만 돌파를 기념해 16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3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굽네 갈릭마왕과 함께 지난달 28일 출시한 굽네 페퍼로니 찹찹 피자도 맛볼 수 있다. 할인 메뉴는 △굽네 갈릭마왕+굽네 페퍼로니 찹찹 피자 세트 △굽네 페퍼로니 찹찹 피자 단품이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굽네의 신제품 갈릭마왕 광고에 대해 보내준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굽네의 새로운 얼굴이 된 두 배우 김영대, 강민아와 함께 촬영한 두번째 ‘마늘&꿀’ 광고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