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파크는 모바일 상품권 매출이 최근 1년간 두 배 이상 증가(2020년 3월 ~ 2021년 2월 매출 전년 동기 대비 103% 증가, 인터파크 기준)함에 따라 인기 모바일 상품권을 한데 모아 간편한 쇼핑 환경과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모바일 상품권 프로젝트'는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북앤라이프 문화상품권 △편의점/마트 금액권 △모바일 콘텐츠 금액권 등의 상품권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10% 할인 혜택은 물론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비대면으로 선물을 전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해소해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선물하기’는 상품권 상품 구매 시 선물 받는 사람 연락처를 기재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선물을 받는 사람은 문자를 통해 상품권을 수신하여 사용할 수 있다.
박정호 인터파크 디지털팀 MD는 “온라인 선물에 적합한 모바일 상품권 수요가 사회적 거리 두기 시행 이후 두 배 이상 증가하는 등 ‘온라인 선물하기’의 대표 상품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며 “인기 모바일 상품권을 한데 모아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고마운 지인들에게 편리하게 상품권을 선물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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