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은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의 50년 영양설계 노하우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근감소증 연구를 반영한 과학적 영양 설계 제품이다. 육류나 식물성 단백질을 불규칙하게 섭취하는 최근 성인들의 식습관을 고려해서 섭취 후 체내 소화속도가 다른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최적의 비율(6:4)로 골고루 배합하였다. 총 8g의 동·식물성 단백질은 동일 용량 우유의 2배에 해당하는 단백질 양으로 평소 소화 때문에 우유섭취가 어려웠던 중·장년층이 부족한 단백질을 채우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근육 합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꼭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하는 필수아미노산인 류신(leucine)이 1,000mg이나 들어있으며, 하루 권장 섭취량을 고려해 비타민11종과 칼슘, 철, 아연의 미네랄도 3종이나 담아 하루에 1~2팩 마시면 별도의 영양제를 챙겨먹을 필요가 없다.
단백질 맛에 대한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도록 수수, 조, 현미, 율무, 보리, 호두, 땅콩 등 7가지 곡물과 견과류로 고소한 맛을 구현했다. 고소하고 달콤한 맛과 설탕을 덜어내 달지 않고 담백한 ‘로우슈거’까지 2가지 맛이 있다. 가격은 125ml 한 팩에 1,500원으로 기존 파우치 제품과 동일하며 네이버 매일유업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온가족의 부족한 단백질을 채워줄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출시 기념으로 24팩 1박스를 직접 보내 드리고 체험해 볼 수 있는 200명의 체험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매일아이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