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거킹의 ‘직화 소불고기버거’는 언양식 불고기 방식으로 슬라이스 된 순쇠고기에 파와 마늘, 숙성간장으로 양념한 패티로, 이를 직화(Flame-grilled) 방식으로 조리해 한국인이 사랑하는 불고기의 맛과 식감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직화 소불고기’와 버섯의 담백함까지 더한 ‘직화 버섯소불고기’ 2종으로 출시되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버거킹은 신규 메뉴 출시와 함께 각종 음원 차트 석권은 물론 예능 대세로 부상한 가수 제시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제시는 '눈누난나' 활동을 성황리에 마친 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결성된 프로젝트 걸그룹 환불원정대의 은비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제시는 무대 위에서는 넘치는 카리스마를, 예능에서는 진솔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만큼 버거킹과 좋은 시너지를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버거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언양식 불고기의 맛과 식감을 살려 양념한 쇠고기 패티를 불에 직접 구운 ’직화 소불고기버거’는 불고기 소스만 사용한 것이 아니라 패티까지 진짜 불고기처럼 만든 것이 특징”이라며 “독특한 개성과 특유의 솔직함에 불꽃같은 카리스마를 가진 제시가 버거킹의 불 맛이 느껴지는 ‘직화 소불고기버거’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 ‘불맛원정대’로의 활약상을 기대하며 선정했다”라고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