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김장철 물가부담 줄이자…김장재료 할인 프로모션 실시

심준보 기자

2020-11-13 13:12:47

이미지 제공 = 티몬
이미지 제공 = 티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국내 최초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은 김장철을 맞아 알뜰하고 편리한 김장 준비를 돕기 위해 11월 10일부터 27일까지 ‘우리집김장준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티몬에서 4인가족 기준(배추 40kg)으로 김장 재료를 준비하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발표한 올해 4인가족 김장 비용 29만9천원보다 23%가 저렴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배추·무를 비롯해 고춧가루 등의 양념류 가격이 크게 상승해 김장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부담이 큰 상황이다. 이에 티몬은 고객들의 김장 준비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김장 재료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김장에 필요한 배추, 무, 대파, 고춧가루, 액젓 등 모든 재료 및 김장 용품을 티몬에서 한꺼번에 준비할 수 있다.

여기에 카드사 혜택까지 더하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14일(토)까지는 슈퍼세이브 회원이면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 그 외 고객들은 모두 5만원 이상 시 4천원 할인이 적용되며, 15일(일)부터 27일(금)까지는 슈퍼세이브 회원은 3만원 이상 시 4천원 할인, 그 외 고객들은 3만원 이상 시 3천원 할인을 받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