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에는 LF의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최대 50%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닥스, 헤지스, 질스튜어트, TNGT, 버켄스탁 등이 여름 시즌 이월 아이템을 특가로 선보인다.
설화수, AHC, 참존, 정관장 등 뷰티 및 건강식품 카테고리의 대표 브랜드는 최대 85% 세일한다.
남성 고객을 위한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는 헤지스와 닥스가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초경량 블레이저 자켓을 비롯해 방수 점퍼, 린넨 혼방 반팔 티셔츠와 캐주얼 셔츠, 반바지 등을 브랜드별로 마련했다.
질스튜어트ACC, 헤지스ACC, 닥스ACC는 여성용 가방과 지갑 등 잡화류를 세일한다.
버켄스탁, 아떼바네사브루노, 라움에디션, 앳코너는 여름 슈즈 제품을 선보인다. 여름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스트랩 샌들, 슬리퍼, 오픈토 플랫슈즈를 30% 쿠폰할인가로 판매한다.
이밖에 가정의 달 선물로 인기가 높은 뷰티 및 건강식품 카테고리에서도 행사상품을 구성했다.
효도선물 대표 아이템인 건강보조식품으로는 정관장이 선물포장을 포함한 홍삼 세트 제품을 쿠폰가로 선보인다.
보나수아 콜라겐 펩타이드, 부광메디카의 크릴오일 캡슐, 바이탈뷰티의 홍삼 및 콜라겐 제품 등도 행사가로 판매한다.
코지마와 휴플러스는 발 마시지기, 목·어깨 무선 안마기를 35~60%까지 세일한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올 여름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와 잡화를 실속있게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믿을 수 있는 국내 대표 패션, 뷰티 브랜드를 엄선한만큼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미처 준비하지 못한 고객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