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츠카타이거, '히스토리 그래픽 팩' 출시

장순영 기자

2020-05-01 11:04:52

사진 제공 =  오니츠카타이거
사진 제공 = 오니츠카타이거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어번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에서 BIKINI SOUS LA PLUIE(비키니 수 라 플뤼)와 협업한 ‘히스토리 그래픽 팩’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비키니 수 라 플뤼'는 키치한 그래픽으로 전 세계적인 호응을 받고 있는 패턴 디자이너, 캐롤라인 부르레스(Caroline Bourlès)가 운영하는 브랜드다.

그간 여러 아티스트들과 지속적으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온 오니츠카타이거는 도쿄를 테마로 그녀의 키치하고 장난기 넘치는 그래픽 아트를 히스토리 그래픽 팩에 담아냈다.

히스토리 그래픽 팩은 론십3.0(LAWNSHIP™ 3.0), 론십 PS(LAWNSHIP™ PS), 론십 TS(LAWNSHIP™ TS), 지에스엠(GSM™), 그리고 타이거 코르세어(TIGER CORSAIR™)에 총 세 가지 그래픽이 적용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론십3.0, 론십 PS, 론십 TS의 경우, 오니츠카타이거의 브랜드 아이콘을 연상시키는 타이거 그래픽과 1964년 도쿄 올림픽에서 일본팀이 착용한 복장에서 영감을 받은 레드 슈트 그래픽이 적용됐다.
또 지에스엠 및 타이거 코르세어에는 전 세계의 국기 컬러를 연상시키는 특별한 스트라이프 그래픽을 담아 히스토리 그래픽 팩만의 무드를 한층 더 자아냈다.

키즈 사이즈로도 출시되어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한 히스토리 그래픽 팩은 전국 오니츠카타이거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