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트라이씨클 '보리보리', 우리 아이 위한 간식 간편식 기획전 진행

장순영 기자

2020-04-29 10:17:41

이미지 제공 = LF트라이씨클
이미지 제공 = LF트라이씨클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최근 아이들을 위한 간식 및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오는 5월 5일까지 황금연휴 기간 동안 어린이 간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보리보리는 아이배냇, 베베쿡, 루솔, 아이생각 등 국내를 대표하는 어린이 식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관련 제품을 최대 60% 세일한다.

어린이용 간편식과 소스부터 유기농 곡물과자, 과일음료, 치즈 등 간식류까지 250여 종을 선보인다.

기온이 오르면서 과일음료, 배도라지즙 등의 간식류가 인기를 얻고 있다.

내아이애 유기농 100% 과일 주스와 남양 옳은유기농 우유와 두유 등도 행사가로 판매한다.
유기농 치즈, 곡물과자, 김과자, 꼬마육포, 맛밤 등 영양간식 제품도 마련돼 있다.

아이배냇, 베베쿡, 아이꼬야, 아이생각 등 각 브랜드별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찬과 소스 제품으로는 아이배냇이 김자반, 한우쇠고기국, 솔솔 뿌려먹는 레시피, 한끼 영양밥을 비롯한 간편식 및 반찬류와 어린이용 카레, 케찹 등을 구성했다.

베베쿡과 루솔도 덮밥소스, 장조림, 볶음밥, 돈까스, 치즈볼 등을 세일한다.

영아들을 위한 이유식으로는 베베쿡이 실온 보관하는 단계별 이유식을 선보인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코로나19 여파가 지속되면서 아이들 간식을 고민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간편하면서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전문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