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트라이씨클 '아누리', 어린이날 기획전...디즈니 비지북 특별 할인

장순영 기자

2020-04-22 11:19:05

이미지 제공 = LF트라이씨클
이미지 제공 = LF트라이씨클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아누리가 전개하는 영유아 교육 브랜드 부키부키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어린이날’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이들 선물로 인기 있는 디즈니 비지북 외 9종을 최대 55% 세일한다고 22일 밝혔다.

아누리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아이들이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늘면서 실내에서도 다양한 그림책을 통한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어벤저스, 디즈니 공주 캐릭터 등 피규어가 포함된 비지북 시리즈를 특가로 선보인다.

디즈니 비지북 할인 행사와 함께 ‘부키 럭키 100인 도전’ 이벤트도 열린다.

부키부키 그림책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퍼즐, 게임 교구 등 부키템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부키부키 정기구독 회원 대상으로는 ‘부키탑 쌓고 포인트 쌓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부키부키 정기구독 그림책을 필수 해시태그(#부키부키, #부키탑)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부키부키 관계자는 “디즈니의 인기 있는 캐릭터 피규어가 포함된 비지북으로 아이들이 더 재미있게 그림책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면서 “가정의 달을 앞두고 준비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날 선물 및 부키부키 정기구독 서비스를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부키부키는 지난 2018년 압구정 키즈북카페 오픈을 시작으로 아이들이 다양한 책을 더 즐겁게 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2019년부터는 영유아 교육 전문가가 큐레이션한 월령별 그림책 정기구독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그림책 교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