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사랑 우체통 캠페인은 6년째 지속되는 캠페인으로 총 10만여명이 참여했고 가족사랑 브랜드사이트에서 매 달 베스트 사연을 선정해 전시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보내고 싶은 가족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의 3가지 전송방법을 선택하고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골라 가족에게 감사한 마음을 작성하면 된다.
또한 ‘가족사랑 우체통 크리스마스 & 새해 카드 보내기’이벤트 참가자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을 준비하였다.
사랑하는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1명),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30명), 스타벅스 카페모카(300명)으로 구성되었다.
네이버 브랜드 웹툰인‘가족사랑툰’을 연재하고, 에세이무비, 애니메이션 영상 등을 통해 약 570만 조회를 기록하였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가족사랑 우체통 크리스마스 & 새해카드 보내기’이벤트로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가족 간의 사랑, 관계를 되돌아볼 수 있고, 그 동안 미처 표현하지 못 했던 가족사랑을 표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연말연시 이벤트 정보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PC/모바일 사이트 (https://www.dbins-prom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