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지베이비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임신 출산용품으로 구성된 월간임신 박스와 크리스마스 센터피스 프라이빗 원데이 클래스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전개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월간임신이 제공하는 임신 단계별 맞춤 패키지와 국내 최정상의 시설을 보유한 공간 마리아칼라스홀에서 프라이빗한 분위기 속에서 임산부를 위한 강연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한다면 인스타그램 본 계정에 등록된 다수의 월간임신 패키지 중 원하는 이미지를 캡쳐 또는 리그램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월간임신’과 함께 업로드한 뒤, 이벤트 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는 오는 9일 발표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원데이클래스는 11일 오후 7시 마리칼라스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빌리지 베이비 관계자는 “스트레스 받지 않고 산모에게 가장 적합한 용품을 맞춤 제공하는 월간임신은 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확보하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가 보다 많은 산모에게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계기가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빌리지 베이비는 매달 임신, 출산 단계별로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는 월간 출산용품 구독 플랫폼 ‘월간임신’을 운영 중에 있다. 이는 전담 MD팀이 온오프라인에서 임신 및 출산 선물의 트렌드와 키워드 검색을 분석하고, 내외부의 전문가들이 제품별 필요성 및 안전성을 검증해 고객에게 맞는 제품을 큐레이션 제공하는 서비스다.
빌리지 베이비는 빅데이터 분석에 의하여 임산부 및 부모가 실제로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를 선정하여 큐레이션을 진행한다. 빌리지 베이비를 통해 소비자는 수 백 가지의 인기 브랜드를 정기적으로 배송받을 수 있으며, 대표적으로 우테크람, 넬리, 니키, 퓨토하우즈, 켄트, 마마에이드, 네츄라오가닉, 퍼펙션, 마더케이, 닥터브로너스, 캐스케이드, 뷰티스위티즈, 라엘, 아이너바움, 피셔프라이스, 심플리젠틀, 에스까보, 프라하우스 등이 포함된다.
또한 다가오는 2020년 상반기에는 출산 준비물 큐레이션을 돕는 앱 서비스인 ‘빌리 Billy’ 또한 출시 예정으로 임산부의 삶을 편하게 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할 전망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