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비치 블루’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롱비치 해변에서 즐기는 시원한 커피 한잔’이라는 콘셉트로 탄생한 커피 블렌드다.
아이스 커피를 위한 최적의 원두를 블렌딩해 풍부한 산미와 부드러운 목넘김, 기분 좋은 단맛과 은은한 견과류향이 특징이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뿐만 아니라 카페라떼, 카푸치노, 폼나는 롱비치 블루 아메리카노 등 총 12종의 다양한 커피 메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롱비치 블루’의 콘셉트를 살린 여름철 휴대용품 프로모션 2종도 마련했다. 오는 5일부터 핸디 선풍기에 거울이 탑재돼 시원하고 편리하게 사용하기 좋은 ‘롱비치 미러팬’을, 19일부터 편안한 목베개와 쿠션 이중으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쿠션'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의 협업을 통해 여름 이색 음료도 함께 출시했다. 신제품은 허쉬 초콜릿의 달콤한 맛과 쫄깃하게 씹히는 버블이 특징인 ‘블랙버블 허쉬 크러쉬’와 허쉬 모카와 에스프레소 샷이 만나 초콜릿 맛을 풍부하게 살린 ‘허쉬모카 던카치노’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