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이태영 기자

2025-12-14 09:49:31

사진 = S-OIL
사진 = S-OIL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12월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PR-CSR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광고/PR 메시지의 독창적·효과적 확산에 기여한 기업·기관·개인에게 수여된다.

S-OIL이 2024년 8월에 공개한 GoodLOVES 캠페인 시즌 1 ‘Upcycling 주유장갑’은 셀프주유소에서 사용 후 버려지는 일회용 비닐장갑을 업사이클링(Upcycling)해 다회용 주유장갑으로 재탄생시킨 캠페인으로, 은상을 수상했다. 공감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문제 제기–해결책 제시–실천 확산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세련된 영상미와 BGM으로 표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같은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GoodLOVES 캠페인 시즌 2 ‘나만의 주유장갑’은 지난 8월 공개되었으며, 일상 속에서 실천하기 쉬운 자원 재활용 방안을 제시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S-OIL은 “이번 수상은 GoodLOVES 캠페인의 진정성과 사회적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이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일상에서 쉽게 동참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