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곽현철 기자

2025-11-19 13:57:25

뮤직비디오 광고, 스페셜 패키지 출시 등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예정

사진 = 농심
사진 = 농심
[빅데이터뉴스 곽현철 기자] 농심이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로 한국 인기 걸그룹 '에스파(aespa)'를 발탁했다고 19일 전했다.

농심은 전 세계에서 K팝을 대표하는 아이콘인 에스파와 손잡고, 신라면의 글로벌 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를 전 세계에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에스파는 '신라면'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되어, K팝을 중심으로 신라면의 맛과 가치를 전 세계에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에스파는 이전부터 팬들에게 신라면, 짜파구리 등을 소개하며 농심 제품들에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농심은 에스파와의 첫 번째 협업으로 '글로벌 신라면 광고'를 선보인다.

광고는 '신라면의 매콤한 행복을 전 세계인들에게 전달한다'는 내용을 담았으며 뮤직비디오 형태로 제작됐다.
에스파는 영국 대표 걸그룹 '스파이스 걸스'의 'Spice up your life'를 커버하며 특유의 음색과 뛰어난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농심은 "이번 광고에서 에스파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신라면의 맛과 이미지를 형상화했다"며 "'글로벌 신라면 광고'는 미국, 중국, 일본, 유럽, 동남아 등 주요 수출 국가에 디지털로 송출할 예정"이라고 했다.

사진 = 농심
사진 = 농심


'에스파 스페셜 패키지' 제품도 선보인다. 에스파 팀개인 이미지를 삽입한 해당 패키지는 11월 중국을 시작으로, 내달 한국을 거친 다음 전 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추후 신라면, 신라면툼바 멀티팩에 에스파 멤버들의 사진과 손글씨를 담은 포토카드도 동봉할 예정이다.

농심은 "음악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에너지를 전하는 에스파의 모습이 신라면의 슬로건 ‘인생을 울리는’의 글로벌 확장인 'Spicy Happiness In Noodles’의 가치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 에스파는 "신라면은 방송이나 월드투어, 연습실 등 일상에서 늘 즐겨 찾던 브랜드"라며, "정식 앰배서더로서 글로벌 팬들에게 신라면의 매력에 대해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곽현철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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