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어린이 위한 렛츠무브 플레이데이 개최

서희림 기자

2025-11-14 13:39:11

현대해상에서 주최한 ‘렛츠무브 플레이데이’ 체조 세션에 참여하고 있는 어린이들
현대해상에서 주최한 ‘렛츠무브 플레이데이’ 체조 세션에 참여하고 있는 어린이들
[빅데이터뉴스 서희림 기자] 현대해상은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가족 참여 프로그램인 '렛츠무브 플레이데이'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렛츠무브는 현대해상이 어린이의 성장을 지원하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선수 출신의 전문 코치가 참여하는 초등학생 신체 활동 수업으로, 팀 스포츠 기반 커리큘럼을 통해 신체 활동과 함께 자신감과 배려심 등을 배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렛츠무브 플레이데이는 어린이 신체 활동의 중요성을 알리고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참여하여 건강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시행됐다.

행사에서는 △축구, 럭비 등 팀스포츠를 체험하는 무브존 △감정 표현 체조와 컬러링 아트를 즐기는 하트존 △완주 후 메달 수여가 진행된 이벤트존 등으로 구성되어 어린이들이 흥미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현대해상은 행사에 참가하는 어린이와 가족들이 모든 활동을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안전담당자인 무브가드도 운영했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렛츠무브 사회 공헌은 어린이가 신체적, 정서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됐다"며, "이번 플레이데이를 통해 아이들이 움직이는 즐거움을 느끼고, 가족이 함께 건강한 하루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림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