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전KPS는 앞서 '발전·송전 등 전력설비 성능과 신뢰도 제고로 전력의 안정적 공급 및 전력산업 발전에 기여한다'는 기업 비전을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는 캐릭터 개발을 위해 공모전을 시행한 바 있다.
공모 결과 총 131건의 소중한 작품들이 접수됐으며, 심사를 통해 선호도조사 대상 8개 작품을 선별했다.
이렇게 선별한 8개 캐릭터 작품에 대한 대국민 선호도조사를 한전KPS 누리집(홈페이지)과 공식 SNS 채널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시행한다.
선호도 조사 참여자 중 무작위로 선정한 50명에게는 음료쿠폰도 지급한다.
선정된 우수 디자인은 검토를 거쳐 향후 한전KPS 홍보용 캐릭터로 제작해 대국민 소통활동을 위해 활동할 예정이다.
박은주 빅데이터뉴스 기자 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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