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0일간 정보량 2226건으로 직전동기 2090건 대비 136건 증가

'부팔라 트러플 풍기' 피자는 수제도우와 함께 3가지 버섯을 화덕에서 갓 구워낸 뒤, 부드러운 맛의 부팔라 모짜렐라 치즈와 트러플을 더했다. 더플레이스의 전문성으로 매일 직접 만드는 수제도우의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어우러진다.
'비스테카&트러플 리조또'는 진한 트러플 크림 리조또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낸 안심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시즌 한정 메뉴도 선보인다. 1년 중 가장 달콤한 무화과를 만날 수 있는 가을을 맞아, 제철 생무화과와 수제 리코타 치즈를 조화롭게 완성한 '무화과 리코타 샐러드'는 지난해 고객 호응에 힘입어 재출시됐다.
신선한 무화과만을 제공하기 위해 9월 한 달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은은한 달콤함이 매력적인 디저트 '밤 티라미수'도 다시 선보이며 풍성한 가을 미식을 준비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을철 가장 맛있는 재료에 수제 레시피를 더해 정성껏 만든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말했다.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최근 30일(2025.08.21~09.19) 기간 CJ푸드빌 더플레이스 관련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2226건의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CJ푸드빌 더플레이스 관련 포스팅 수는 직전 30일간(2025.07.22~08.20) 2090건에 비해 136건 6.51% 증가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CJ푸드빌 더플레이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온라인 관심도가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