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오래오래 함께가게' 토로토로 성수 오픈

한시은 기자

2025-09-03 16:54:41

오는 30일까지 60개 브랜드·180여 개 제품 선보여

ⓒ 카카오페이
ⓒ 카카오페이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카카오페이(대표 신원근)가 소상공인 상생 캠페인 '오래오래 함께가게'의 2025년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토로토로 성수점에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오래오래 함께가게'는 2023년 시작된 카카오페이와 함께일하는재단의 소상공인 상생 캠페인으로, 지금까지 264개 브랜드가 참여해 누적 방문객 25만 명, 누적 판매 약 1만 8000건의 성과를 기록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30일까지 총 60개 브랜드가 참여해 리빙, 패션잡화, 식품, 친환경제품 등 180여 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앞서 1∙2차 팝업스토어가 각각 2주간 운영된 것과 달리, 이번에는 기간을 한 달로 확대했다.

현장에서는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무료로 가져갈 수 있는 브랜드 엽서존을 비롯해 팝업스토어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상품권을 증정하는 스톱워치 게임, 포토부스, DIY 키링 챌린지 등이 준비돼 있으며, 방문만 하면 누구나 체험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럭키드로우, 5만원 이상 구매 시 '오래오래 함께가게' 전용 상품권을 뽑을 수 있는 럭키캐치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구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종료 이후에도 입점 브랜드의 상품은 '오래오래 함께가게' 온라인몰을 통해 계속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와 함께일하는재단은 입점 브랜드 상품을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것뿐만 아니라 온라인 홍보, 사업역량강화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는 "소상공인이 '오래오래 함께가게'를 통해 자신의 브랜드를 알리고 단골을 만들 수 있도록, 소비자들은 참신하고 의미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모두에게 이로운 상생사업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