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가족 30여명, 경기도 팔탄사업장 생산라인 견학

한미약품은 최근 경기도 화성 팔탄사업장에 국내사업본부 임직원 가족들을 초청해 '한미 패밀리데이(Family Day)'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는 가족들이 한미약품의 최첨단 생산시설을 견학하고 부모님의 일터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가족들은 스마트 자동화 시스템이 적용된 생산라인을 직접 견학하며, 의약품이 탄생하는 전 과정을 눈으로 보고 체험했다.
이외에도 가족 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퀴즈 이벤트, 기념 포토존 등이 운영됐다. 퀴즈 대회는 총 5개의 세션으로 구성됐으며, 모든 참가 가족에게는 한미약품 로고가 새겨진 기념품이 제공했다.
한미약품은 '패밀리데이' 외에도 유연한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사내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개편된 복리후생 제도는 임직원의 연령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지원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한미약품 박재현 대표는 "이번 패밀리데이는 임직원의 일터를 가족들에게 소개함으로써 회사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높이는 계기가 됐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회사와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와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