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복합 미식 공간 개관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는 유명 셰프들의 레시피와 다양한 문화권의 식문화를 담은 1만2000여권의 쿡북(cook book)을 접하는 것은 물론 직접 요리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복합 미식 공간으로 2017년 문을 열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쿠킹 라이브러리는 '먹고, 읽고, 요리하는(EAT, READ, COOK) 공간'이라는 테마로 회원이 즐길 수 있는 경험의 깊이를 강화했다. 미식의 즐거움을 한껏 누리게 해주는 레스토랑, 새로운 레시피를 탐색할 수 있는 도서관, 직접 요리 과정까지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 친절한 주방까지 한 공간에 담았다.
쿠킹 라이브러리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다이닝 서비스를 확대해 누구나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F&B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음식에 대한 영감을 채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1층에 위치한 '델리(Deli)’는 현대카드 회원은 물론 비회원 고객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캐주얼 다이닝 공간으로 꾸며졌으며, 쿠킹 라이브러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캐주얼 다이닝 메뉴(파스트라미 노바 샌드위치, 카치오 에 페페 피자) 등 15종을 선보인다.
오픈 한 달간 매주 토요일에는 트렌디한 F&B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Saturday Pop-up'도 운영한다. 주류, 식재료 등 엄선된 F&B 브랜드가 판매하는 음식들을 쿠킹 라이브러리의 다양한 메뉴들과 페어링해 새로운 식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 계절에 잘 어울리는 주류나 식재료 브랜드들의 여러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미식 장터 'Saturday Market'을 이달 28일 토요일에 열며, '여름에 어울리는 샴페인과 화이트 와인'을 테마로 40여종의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DIVE 앱과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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