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마켙 소라’는 슈퍼모델 겸 방송인 ‘이소라’가 지인을 초대해 토크쇼 형태로 진행하는 유튜브 방송이다. 공개 두 달여 만에 구독자수 18만 6,000명, 영상 평균 조회수는 100만 회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다.
매일유업은 이번 협업을 통해 영상 PPL 제작지원 및 한정 판매 패키지를 선보였다. 영상은 지난 14일에 공개됐으며, 슈퍼마켙 소라에서 선보인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로 구성한 ‘어메이징 오트 X 슈퍼마켙 소라 에디션 패키지’도 함께 소개했다.
패키지 구성은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950mL X 2개)와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30g X 10개), 협업 기념으로 제작한 굿즈 유리컵(1개)로 이뤄줬다. 구매는 매일유업 온라인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및 직영 네이버스토어에서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 대비 최대 53%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번 ‘슈퍼마켙 소라’ 공개 영상에서 이소라가 추천한 레시피는 홈파티 등 친구들을 초대해서 함께 먹기 좋은 ‘어메이징 오트 위스키’ 및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 엔다이브 샐러드’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슈퍼마켙 소라에서 공개한 영상 속 추천 레시피들을 참고해서 어메이징 오트를 부담없이 다양하게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