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는 다음달 1일부터 28일까지 고객들의 소중한 모든 순간들을 스타벅스와 함께한다는 의미의 ‘MEET THE HEARTFUL MOMENT’를 주제로 스타벅스의 봄을 알린다.
고구마, 마와 유사한 ‘타로’는 구수한 풍미가 매력적인 작물로 스타벅스는 타로를 활용한 ‘화이트 타로 라떼’를 선보인다. ‘화이트 타로 라떼’는 카페인과 색소가 포함되지 않아 남녀노소 즐길 수 있으며, 티를 커스텀으로 추가하면 카페인이 함유된 ‘타로 밀크 티’로도 선택할 수 있다.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는 고소한 쿠키 풍미의 베이스에 진한 커피 풍미를 더한 에스프레소 음료이며 바삭한 쿠키 토핑으로 식감을 더했다. 자몽 본연의 쌉싸름함과 은은한 단맛의 ‘리프레싱 자몽 캐모마일 티’도 함께 선보인다.
초코 시트 사이에 생크림과 국내산 생딸기가 층층이 레이어 된 ‘딸기 초코 레이어 케이크’와 딸기크림과 생딸기가 올라간 ‘딸기 수플레 치즈 케이크’, ‘스틱 에그 타르트’ 등 봄 시즌 푸드 역시 새롭게 출시된다.
다양한 고객 맞춤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이벤트 음료를 사이렌 오더 주문 시 이벤트 음료 한 잔 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Tri-Star Dash 이벤트를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다음달 8일부터 12일까지 설 연휴를 맞아 스프링 프로모션 이벤트 음료(화이트 타로 라떼,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 리프레싱 자몽 캐모마일 티) 구매 시 선착순 24만 명에게 스타벅스 세뱃돈 봉투를 증정하는 ‘설 세뱃돈 봉투 증정 이벤트’와 티맵 이용 시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카페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쿠폰을 제공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