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 및 Vis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출시한 두 번째 신용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는 일상 생활에서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쌓고 여행에서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돌려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생활밀착형 로컬편집숍 보마켓과 파트너십을 맺고 일상의 소비 생활을 상징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슈퍼마켓 컨셉으로 꾸몄으며, 고객들은 한정판 굿즈, 럭키드로우, 카드 가입 시 보너스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는 기간 동안 현장에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를 발급을 신청한 고객에 한해 기존에 보너스로 제공되던 1만 5천 포인트의 3배인 4만 5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및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기 소지 고객의 경우 보마켓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타월, 머그컵 등 한정판 굿즈 1개를 선물로 고를 수 있고, 추가로 보마켓의 특별 큐레이션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텀블러, 새니타이저, 키미앤일이 일러스트레이션 노트와 코스터를 포함한 팝업스토어 한정 굿즈가 특별 제공된다. 키미앤일이는 일러스트레이션 아티스트 듀오로, 이번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으로 국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호텔 씬에서 영감을 받아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을 했다. 또한, 현장에서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가입을 완료한 방문객은 호텔 숙박권, 뷔페 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평일 오전 11시30분에서 오후 7시,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팝업스토어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트릭 스토리(Patrick Storey) Visa Korea 사장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및 신한카드와 협업으로 선보이게 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를 통해 여행을 즐기는 국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을 출시하고 국내 고객들을 Visa의 전 세계 약 1억개의 가맹점과 연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남기덕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필리핀 담당 대표는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팝업 스토어를 통해 일상의 구매로 쌓을 수 있는 여행의 즐거움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시 전처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날, 일상의 소비를 통해 쌓은 클래식 카드 혜택으로 전 세계 메리어트 호텔 어느 곳에서든 꽉 찬 여행경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