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5(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문화·라이프
서울신라호텔, 작년 9월 대비 국내 고객 예약률 3배 이상 증가
코로나19로 조용한 휴가를 선호하는 분위기에 유례 없는 긴 장마까지 더해지면서 9월에 떠나는 '늦캉스'가 급부상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폭염을 피해 휴가를 떠났던 예년과 달리, 올해는 극성수기를 피해 여유로운 휴가를 떠나는 분위기가 생겨나고 있다. 특히, 장기간 이어진 역대급 장마 때문에 휴가를 가을로 미루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호텔업계의 9월 예약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도 9월 ‘늦캉스’ 트렌드에 발맞춰 얼리버드, 카드사 제휴 할인 프로모션 등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조용한 휴가를 선택하는 사회적 흐름도 이어지면서 현재(8월 11일) 기준 서울신라호텔의 국내 고객 예약 수가 지난해보다 3배 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2
한화와 함께하는 2020 교향악축제, 스페셜 성공적 종료
아시아 최고, 최대 규모의 클래식 축제 ‘한화와 함께하는 2020 교향악축제, 스페셜’(이하 한화교향악축제)가 2주간의 긴 여정을 마무리했다.지난 7월 28일(화) 서울시립교향악단의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8월 10일(월) KBS교향악단의 공연까지 국내 정상급 14개 교향악단이 참여해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총 14회의 고품격 클래식 공연을 선보였다.매년 봄 진행되었던 한화교향악축제는 코로나19로 인해 예정된 일정이 취소됐었으나 한화그룹과 예술의전당은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과 위축된 문화예술계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공연 개최를 결정했다.코로나19 상황 속에 개최를 결정한 만큼 관람객 대상 체온측정 및 문진표 작성, QR코드 활용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2
롯데호텔 제주 가을 패키지, ‘쉼을 선물하다’
롯데호텔 제주는 피서객들이 몰리는 여름철을 피해서 여유로운 가을 휴가를 떠나고픈 이들을 위한 가을 패키지 ‘쉼을 선물하다’를 새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지난달 한정 판매했던 롯데호텔 제주의 가을 얼리버드 상품이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가을 휴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 데 이어,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호캉스 혜택이 강화된 신상 패키지가 제주 여행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오는 12월 1일까지 투숙이 가능한 ‘쉼을 선물하다’ 패키지는 객실 유형에 따라 커플, 키즈, 패밀리의 세 가지 상품으로 구분된다. 우선 커플형 상품은 디럭스 가든룸 1박과 2인 조식이 제공된다. 특히, 커플형 단독 특전으로 오션뷰 객실 예약 시 라운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2
여기어때, 갓스물 멤버십 월간 혜택…아이패드부터 커피 할인까지
국내 대표 숙박ㆍ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멤버십 갓스물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월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8월을 맞아 이달 말까지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명을 추첨해 선물을 제공한다. 경품은 아이패드 프로와 에어팟 프로로 준비됐으며, 상품당 각 1명과 2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이와 함께 이달 중 숙소 상품을 예약한 멤버십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티켓 2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여기어때 앱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포함한 브랜드 카페 쿠폰과 치킨, 피자, 편의점 상품 등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티켓은 친구나 가족, 연인에게 카카오톡이나 SMS로 선물할 수 있다. 갓스물 멤버십은 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1
롯데호텔 월드, ‘브릿지 투어 위드 월드’ 패키지 선보여
롯데호텔 월드가 세계에서 가장 높은 타워브릿지에서 체험하는 ‘스카이브릿지 투어’와 함께 도심 속 이색적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브릿지 투어 위드 월드(Bridge Tour with World)’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8월 12일부터 10월 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상기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 전망대 서울스카이 관람과 스카이브릿지 투어 티켓 2인권을 포함해 36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특히, 스카이브릿지에서 감상하는 서울의 탁 트인 전경은 물론 롯데호텔 월드에서 하늘 위 아찔한 스카이브릿지를 바라보는 것 역시 색다른 설렘과 짜릿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호텔 패키지는 유선으로 예약 가능하며, 스카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0
'코로나19 방역·사회공헌' 관심도 분석결과 '야놀자', '여기어때'보다 4배 많아
국내 대표 종합여가 플랫폼 '야놀자'와 '여기어때' 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및 사회공헌 온라인 정보량 차이가 더 벌어진 것으로 드러났다.두 기업간 규모 차이를 감안하면 야놀자가 상대적으로 감염병 예방과 사회공헌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는 방증이다.10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지난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3개월간 국내 숙박앱인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와 여기어때(대표 최문석)의 '코로나19' 방역 및 사회공헌 온라인 정보량을 조사했다.조사대상 채널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이며 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10
L7강남, L7 x BEENTRILL FASHION WEEK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은 하이엔드 캐주얼 패션 브랜드 ‘빈트릴’(BEENTRILL)과 협업해 2030세대를 겨냥한 맞춤형 호캉스 ‘L7 X BEENTRILL FASHION WEEK’ 패키지를 L7 강남에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투숙객들에게 빈트릴(BEENTRILL) 티셔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SNS 이벤트를 통해 스위트 룸 숙박의 기회까지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기 패키지는 L7강남 전용 상품으로 8월 10일부터 31일까지 판매 예정이고 8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100실 한정으로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할 수 있으며, 스탠다드룸 1박과 1실당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빈트릴(BEENTRILL)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9
웨이브, 오리지널 콘텐츠 '소년멘탈캠프' 독점 공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대표 이태현)는 인기 아이돌 김세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과 데프콘이 출연하는 '소년멘탈캠프'를 독점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소년멘탈캠프'는 바쁜 스케쥴로 지친 아이돌의 심리를 분석하고,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이들의 심신 회복을 돕는 '아이돌 심리 강화' 예능이다.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다수의 아이돌과 호흡을 맞춘 데프콘이 진행을 맡았고, 예능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이 출연해 서로의 생각과 고민을 솔직하게 공유한다.총 12회로 구성된 '소년멘탈캠프'는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2회씩 독점 방영된다. 본편 공개 다음 날에는 비하인드 영상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7
메가박스, GS25 편의점과 이색 콜라보 상품 옴팡이 '팡콘’ 출시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는 고객에게 보다 새롭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시도로 다양한 제품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는 GS25 편의점과의 콜라보를 통해 팝콘 스낵 ‘팡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메가박스가 선보인 ‘팡콘’은 국내 최초로 영화관과 편의점이 제휴한 팝콘 스낵으로, 영화관 대표 팝콘 맛집으로 유명한 메가박스의 오리지널 팝콘을 편의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기 이모티콘 ‘옴팡이’ 캐릭터에서 착안해 ‘팡콘’이라고 이름을 지었으며, 제품 패키지에 메가박스 팝콘에 빠진 옴팡이 캐릭터를 적용해 귀여움을 더했다. 메가박스 오리지널 ‘팡콘’은 전국 GS25 편의점 14,000개 점포에서 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7
야놀자, ‘플레이타임그룹 키즈카페 다회권’ 온라인 최초 단독 판매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국내 최대 어린이 실내놀이터기업 플레이타임그룹의 키즈카페 다회권을 온라인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오는 12일(수)까지 야놀자 앱에서는 인기 키즈카페인 챔피언과 플레이타임의 이용권 패키지를 최대 17%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는 지점별 6회 이용권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챔피언 44개 지점과 플레이타임 22개 지점 중 한 곳을 선택해 내년 1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해당 지점 방문 시 어린이 음료 또는 사탕을 무료 제공한다. 온라인 최초 단독 판매를 기념해 추가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키즈카페 다회권 구매 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7
이전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2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3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4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5
와사비 제품 잇단 호평 '새우깡, 봉지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1위…꼬깔콘·포카칩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