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4(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KT&G 임직원, 카자흐스탄 산불 피해 지역서 봉사활동 진행
KT&G가 카자흐스탄의 산불 피해 지역 복구를 위해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KT&G는 아시아산림협력기구 및 현지 정부와 협력해, 지난 2023년 카자흐스탄 아바이주(州)에서 발생한 대규모 화재로 피해를 입은 6만헥타르(ha) 산림 복구의 일환으로 올해부터 오는 2027년까지 3년에 걸쳐 100헥타르 규모의 산림 복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국내외 임직원 18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은 산불 피해 복구지에 묘목 1000그루를 식재하는 활동을 펼쳤다. KT&G 관계자는 "단순한 복원을 넘어 현지와의 협력과 역량 강화를 통해 장기적 재생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6
현대이지웰, 2025년 한가위 선물 대전 진행…최대 50% 할인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복지솔루션 기업 현대이지웰은 오는 30일까지 '2025년 한가위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현대이지웰은 한우 등 정육을 비롯한 청과·건강식품·패션·생활가전 등 총 6500여 종 20만여 개의 명절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2700개 고객사 소속 340만명 임직원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이지웰 복지몰'과 모바일 식권 기업 현대벤디스의 '복지대장몰'에서 동시에 열린다. 올해 한가위 특집전은 선물 구성부터 기획까지 전부 20~30대 MZ세대 바이어가 주도했다.주요 행사는 △황금연휴 여행특가전 △AI가 추천하는 추석선물 PICK △기부 챌린지 선물세트전 등이 진행된다. 상품으로는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6
농심, 라이필 더마콜라겐 시그니처RN 출시
농심이 오는 28일 '라이필 더마콜라겐 시그니처RN'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이 제품은 지난해 출시된 라이필 더마콜라겐 시그니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농심은 이번 출시에 앞서 더마콜라겐에 사용되는 핵심 원료이자 국내에서 가장 작은 분자량(173달톤)을 가진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의 인체적용시험을 2020년에 이어 올해 추가 실시했다. 농심이 공인 시험기관인 'P&K'에 인체적용시험을 위탁했다. 그 결과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 섭취 10일 만에 △주름 △탄력 △보습 △각질 등 총 30가지 피부 지표에서 최대 500% 이상의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더마콜라겐 시그니처RN은 농심의 초소형 정제 기술(MiLi)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6
hy "탄소 5.4톤 감축, 참여율 88% 달성"
hy가 참여형 ESG 캠페인을 운영해 탄소 5.4톤 감축과 캠페인 참여율 88%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hy는 지난해부터 에너지 절감과 일회용품 사용 감소 활동을 이어왔다. 올해 사내 공모를 통해 'ESG했지(hyESG)'라는 이름을 정하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월별 테마 과제를 운영했다. △점심시간 PC 모니터 오프(4월) △불필요한 이메일 삭제(5월) △인쇄용지 절감(6~7월)을 실시했다. 그 결과 이메일 사용량은 평균 4.2% 감소했고, 인쇄용지 사용률은 24.2% 줄었다. 5개월 동안 전력 사용량은 1만3500kWh가 절약됐으며 이는 4인 가족 3년치 전력 사용량과 비슷하다.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사내 무료 나눔 캠페인을 통해 직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6
롯데웰푸드 빼빼로, OTT '라쿠텐 비키'와 글로벌 K-컬처 팬 공략
롯데웰푸드의 브랜드 '빼빼로'가 누적 구독자 수 1억명을 보유한 OTT 플랫폼 '라쿠텐 비키(Rakuten Viki)'와 손잡고 글로벌 K-컬처 팬 공략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라쿠텐 비키는 K드라마를 포함한 아시아 콘텐츠에 특화된 OTT 플랫폼으로, 전 세계 약 190개국에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를 앞세워 라쿠텐 비키가 진행하는 'International K-Drama Day(이하 K-드라마 데이)' 캠페인에 파트너사로 참여한다.이번 협업을 통해 롯데웰푸드는 북미 아시아 콘텐츠 플랫폼 시청자들에게 빼빼로를 맛보며 K-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빼빼로를 알릴 계획이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6
하이트진로, 서울 3대 떡집과 협업한 '일품진로 25년산' 선물 세트 출시
하이트진로가 서울 3대 떡집인 경기떡집과 함께 '일품진로 25년산'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설에 경기떡집과 첫 협업 후 추석 명절 최고급 선물 세트 구성을 위해 일품진로 25년산 출시 단계부터 경기떡집과 협업을 기획했다. 경기떡집은 맛집 평가 브랜드인 블루리본 서베이에 12년 연속 등재될 만큼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왔다. 하이트진로는 일품진로 25년산 1병, 황동잔 2개, 참깨강정·호두정과를 비롯한 전통 다과 9종으로 선물 세트를 구성했다. 일부 다과는 국가무형문화재 조선왕조 궁중음식 이수자인 박영미 교수와 노영옥 배화여대 전통조리학과 교수의 레시피로 만들어졌다.일품진로 25년산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6
스타벅스, 한국관광공사와 로컬 라이딩 챌린지 전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자전거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라이딩 코스를 소개한다. 스타벅스는 한국관광공사와 저탄소 여행 주간을 맞아 다음달 25일까지 자전거 여행 활성화 캠페인 '투어스(To Earth, To Us): 로컬 라이딩 챌린지'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전국 12개 자전거 여행코스 중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고, '아이나비스탬프 –오르다' 모바일 앱을 통해 완주 기록을 생성하면 스탬프가 자동 인증된다.스탬프 획득 수에 따라 챌린지 기념 키링·인증 메달과 더불어 스타벅스 △사이렌 파우치 △소프트 쿨러 △스태깅 머그 세트 등 다양한 굿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6
CJ프레시웨이, 'LG 컬처위크 2025' 참가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강서구 마곡동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리는 ‘컬처위크 2025’에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컬처위크는 LG가 계열사 임직원·협력사·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여는 문화 행사로, 매년 참가자 규모가 약 3만명에 달한다.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지식과 인사이트를 교류하며 지역 소상공인도 플리마켓 판매자로 참여할 수 있는 기업 상생 활동의 일환이다. CJ프레시웨이는 행사장 내 F&B 구역에서 '캠핑 여행' 주제로 구성한 식음 부스 '프레시 그라운드(FRESH GROUND)'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는 LG전자 마곡 사이언스파크의 구내식당 운영 협력사로서 참가하게 됐다. 부스에서 △무료 메뉴 및 음료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6
BBQ 치킨대학, 세계혁신대학평가 32위 올라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대표 윤홍근)은 자사 교육기관인 '치킨대학'이 '우리 랭킹(WURI Ranking)'세계혁신대학평가(World University Rankings for Innovation)'에서 32위에 올랐다고 26일 밝혔다. BBQ에 따르면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동명대학교 국제대학관에서 개최된 '2025년 우리(WURI) 글로벌 컨퍼런스'에서 조동성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석좌교수 겸 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은 '우리 랭킹(WURI Ranking)'에서 제너시스BBQ 그룹 치킨대학이 32위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세계대학혁신평가'는 매년 사회적 기여·산업 협력·창의적 교육 방식·실질적 영향력을 중심으로 세계 각국의 대학과 교육기관을 평가해 순위를 발표한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6
우아한청년들, 찾아가는 커피트럭·안전교육 대전편 진행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의 우아한청년들은 지난 25일 '배달안전365 캠페인·전국 방방곡곡! 커피트럭·대전편'과 '찾아가는 안전교육'을 진행했다. 26일 우아한청년들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커피트럭 이벤트와 찾아가는 안전교육을 대전으로 확대한 것으로 상생 프로그램으로서의 의미를 더했다고 밝혔다. 배달업계 안전프로그램인 '배달안전365 캠페인'은 지난해부터 우아한청년들과 고용노동부가 이륜차 운행의 계절별 위험요소를 고려해 기획·운영해온 연간 협업캠페인이다. 대전 커피트럭 이벤트는 라이더들이 배달 중 쉬어갈 수 있도록 점심시간을 피해 오후 2~5시에 운영됐다. 현장에서 20년 이상 경력을 지닌 배민라이더스쿨 강사진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6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2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3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4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5
와사비 제품 잇단 호평 '새우깡, 봉지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1위…꼬깔콘·포카칩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