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6(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SSG닷컴, '설악젤라또' 업계 최초 온라인 판매
SSG닷컴이 강원도 속초 디저트 맛집 '설악젤라또'를 업계 처음으로 온라인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설악젤라또는 이탈리아 젤라또 제조법에 능통한 김승현 대표가 2021년 속초에 매장을 오픈하며 시작됐다. 현재는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방문자 리뷰만 6000건에 달할 정도의 전국구 젤라또 맛집으로 자리잡았다. 이날 쓱닷컴 미식관에서 판매를 시작하는 설악젤라또의 제품은 설악밀크, △강릉 설향딸기 △초콜릿 △녹차맛에 △초당옥수수 △봉평메밀 △속초 오징어먹물 △평창 라벤더 등 강원도 특산물을 재료로 활용한 8종이다 온라인 최초 판매기념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쓱닷컴은 오는 20일까지 전상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14
코웨이, 지난해 매출 4조3101억원…전년比 8.7% 증가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지난해 매출 4조3101억원, 영업이익 7954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전년 대비 각각 8.7%, 8.8% 증가했다. 지난해 4분기 매출액은 1조 1257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1%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10.4% 늘어난 1834억 원으로 집계됐다. 국내 사업 매출은 지난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주요 제품을 비롯해 고성장하고 있는 비렉스(BEREX)의 판매 확대로 전년 대비 8.8% 증가한 2조 5,817억 원을 기록했다.해외법인 매출은 1조 5452억 원으로 전년 대비 8.0% 증가했다. 국가별 매출은 말레이시아 법인이 전년 대비 6.6% 증가한 1조 1584억 원으로 가장 많았고 ▲미국 법인 2142억 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14
현대백화점, 봄맞이 '웨딩페어'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 등 전국 백화점에서 현대백화점 웨딩 멤버십 '클럽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클럽웨딩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회원 중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클럽웨딩 가입 후 9개월간 현대백화점 전 점포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최대 5%를 H포인트으로 돌려준다. 먼저, 예물 및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기간 '웨딩 고객 더블 마일리지 행사'를 진행해 명품·워치·주얼리 상품 구매 시 웨딩 마일리지를 기본 적립 금액의 2배 적립해준다. 무역센터점 등 일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13
코웨이, 룰루 비데 '더블' 광고 시리즈 3000만뷰 돌파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배우 김희애, 이규형, 최영준, 최대훈을 주인공으로 한 룰루 비데 신규 광고 ‘더블’ 시리즈가 공개 한 달 만에 SNS 누적 조회수 3,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코웨이는 최근 TV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느와르 장르의 스토리를 가미한 드라마 형식의 룰루 비데 광고를 공개했다. 예고편과 본편 3개로 제작된 '더블' 시리즈는 배우 김희애, 이규형, 최대훈, 최영준이 출연해 더블케어 비데2의 특장점을 진지하면서도 위트 있게 표현했다. △'뒷조사' 편 △'조종하는 자' 편 △'내통자의 흔적' 편으로 구성된 본편 영상은 주인공들이 거품 낀 비데위원장의 실체를 비밀리에 조사해나가는 이야기를 그려냈다. '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13
제니퍼룸, ‘체리팝 핑크 헤어 드라이기’ 출시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체리팝 핑크 헤어 드라이기'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을 맞이해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제니퍼룸의 체리팝 핑크 헤어 드라이기'는 11만 RPM 고성능 BLDC 모터를 탑재했다. 10억 개의 플라즈마 이온 방출 기능으로 정전기와 부스스함을 방지할 수 있다.또한, 자동 클리닝 기능을 적용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360도 회전 가능한 자석형 탈부착 헤드와 8단계 풍속 조절 기능이 있다.이번 체리팝 핑크 헤어 드라이기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제니퍼룸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헤어 드라이기는 단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13
배민, 1200명 중·소상공인 노무 상담 지원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우아한 노무 해결사'를 통해 17개월간 총 1230명의 중·소상공인에게 노무 상담과 교육을 지원했다고 13일 밝혔다.지난 2023년 7월 시작한 우아한 노무 해결사는 중·소상공인의 근로기준법 대응을 위해 노무 상담과 교육 등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1:1 노무 컨설팅과 집체 교육, 실시간 전화 상담, 상담 사례집 제공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됐다. 1:1 노무 컨설팅은 시간 내기 어려운 중·소상공인을 노무사가 직접 찾아가 가게 상황을 확인하고, 가게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했다. 전화 상담은 업주가 실시간으로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도입했다. 이 외에도 202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13
롯데홈쇼핑, 공식 유튜브 '시니어 특화' 채널로 개편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에서 50대 모델 룩북, 전원주택 집들이, 저속노화 식단 등 중장년층 대상 콘텐츠를 확대하며 시니어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2일 은퇴 후 전원생활을 꿈꾸는 50, 60대 시청자 수요를 반영한 리빙 프로그램 '우리집 집들이'를 론칭했다. '우리집 집들이'는 단독주택 마련의 꿈을 실현한 중장년층 일반인의 집을 방문하는 '랜선 집들이' 콘셉트로, 집 소개와 함께 인테리어팁, 자주 사용하는 가전제품 등을 공유한다. 영상에 등장한 상품은 링크를 통해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중장년층 대상 유튜브 콘텐츠 확대는 TV홈쇼핑 핵심 고객층인 50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13
오로라골프&리조트, KLPGA와 함께하는 2025 시즌 개막
오로라골프&리조트가 2025년 시즌 오픈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설과 서비스로 골퍼들을 맞이한다. 오로라골프&리조트는 올해 리조트 객실 증설, 셔틀버스 확대 운영, 호텔식 식음 서비스 도입 등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고, 개장 1주년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오는 7월 24일부터 27일까지 총상금 10억 원 규모의 KLPGA '오로라월드 챔피언십'이 열린다. 국내외 골프 팬들에게 짜릿한 명승부를 선사할 이번 대회는 KLPGA의 위상을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지난해 청정지역인 강원도 원주에 개장한 오로라골프&리조트는 유럽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대중제 골프장으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전략적인 코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12
이디야커피 '변우석 브로마이드' 증정 행사 진행
이디야커피가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 특별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이날부터 3월 11일까지 매장에서 8500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변우석 브로마이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이디야커피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팬들과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브로마이드는 2종으로 구성됐으며, 1차와 2차 기간에 각각 다른 버전이 제공된다. 1차 행사는 이날부터 오는 25일까지, 2차 행사는 이달 26일부터 3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브로마이드 행사는 매장 주문 시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배달 및 픽업 주문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한정 수량으로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12
락앤락 '2025 암비엔테' 참가…밀폐용기 신제품 최초 공개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지난 2월 7일부터 5일간 진행된 '2025 암비엔테(Ambiente)'에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암비엔테(Ambiente)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로, 올해는 176개국에서 참여해 글로벌 소비재 트렌드를 공유했다. 지난 2004년부터 암비엔테(Ambiente)에 참가한 락앤락은 올해 새로운 CI를 적용한 전시 부스를 마련, 밀폐용기가 잠기는 순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CI를 부스 디자인에 반영했다. 또한 컨테이너존(밀폐용기), 베버리지웨어존 등 락앤락의 주요 제품을 한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했으며, 체험존을 별도로 마련해 락앤락의 다양한 제품을 관람객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12
이전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