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9(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제일제당, 물만 부어 바로 먹는 ‘부먹밥’ 3종 출시…제품 관심도 급상승
CJ제일제당(097950)은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국밥 제품 ‘부먹밥’ 3종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미역국밥·짬뽕밥·사골곰탕밥 3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부먹밥’은 ‘물만 부어 바로 먹는 밥’의 줄임말로, 뜨거운 물만 있으면 4분 만에 완성되는 제품의 특장점을 표현했다. 전자레인지 없이도 조리 가능해 캠핑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하며, 칼로리도 200㎉ 미만으로 가벼운 야식으로 즐기기에도 좋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부먹밥’의 주 재료는 밥을 지은 후 뜨거운 바람에 말린 ‘열풍건조쌀’로, 열과 물을 활용하면 빠르게 밥으로 복원되는 특징이 있다. ‘미역국밥’은 고소한 참기름 향으로 집에서 만든 듯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07
SPC그룹, 폭염 대비 근로자 안전 위한 특별점검
SPC그룹이 폭염 대비 근로자 안전관리를 위한 특별점검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SPC그룹은 폭염이 연일 이어지는 가운데,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고용노동부의 ‘3대 중점사항(물, 그늘, 휴식)’이 현장에서 잘 이행되고 있는지 특별 점검하고, 폭염 대비 근로자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활동을 전사적으로 실시한다.SPC삼립(005610)은 공장장과 보건관리자가 근로자 건강상태를 직접 체크하고 이온 음료 또는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며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활동에 나섰다. 샤니는 화채를 만들어 제공했다. SPC GFS는 일부 지게차에 에어컨을 설치해 근로자가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하고 있다. 파리크라상은 포도당 비치, 쿨링조끼, 넥쿨러를 나눠주고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07
KT&G, 장애예술인 기획전 ‘제7회 오버 더 레인보우’ 개최
KT&G(사장 방경만, 033780)가 오는 18일까지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장애예술인 기획전 ‘제7회 오버 더 레인보우’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2018년부터 이어져 온 ‘오버 더 레인보우’ 기획전은 예술복지 실현과 창작지원 영역을 확장하고자 KT&G 상상마당과 KT&G복지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해 온 장애인 작가 지원 전시다. 전시명인 ‘오버 더 레인보우’는 세상을 바라보는 다채로운 시선과 다양성의 공존을 의미한다. 기획전에 참여한 12인의 작가들은 시각예술분야 전문가들의 전문적인 멘토링을 거쳐 ‘우리 삶에 무지개가 떠오른 순간’을 테마로 총 130여 점의 작품을 완성해 출품했다. 방문객들은 해당 작품들 외에도 별도 구성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07
스타벅스, 한국전통문화대학교에 5년간 1억5,000만 원 장학금 후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지난 6일 충청남도 부여군 소재 한국전통문화대학교에서 전통문화와 국가유산 분야 전문가 양성 후원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갖고, 3,000만 원의 장학금을 학교 측에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전통문화대학교는 전통문화의 창조적 계승·발전과 국가유산의 보존·관리·활용의 전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국가유산청이 지난 2000년 설립한 특수목적대학교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스타벅스가 국가유산청, 문화유산국민신탁과 함께 지난달 11일 체결한 국가유산 보호를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스타벅스는 향후 5년간 매년 3,000만 원씩 총 1억5,000만 원의 장학금을 한국전통문화대학교에 전달할 계획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07
롯데리아, 영등포구 지역아동 위해 희망ON 기금 2,000만 원 전달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고객 동참형 사회 공헌 프로젝트 ‘희망 ON’ 캠페인을 운영하며, 지난 6일 영등포구청에 7번째 희망ON 기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희망ON 캠페인은 자사 앱 ‘롯데잇츠’의 주문 건수에 매칭해 기금 모금 및 지자체를 통해 지역아동들을 위한 기금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롯데리아는 2022년부터 희망 ON 캠페인을 운영하며 현재까지 약 3억 원 이상의 기금을 조성했으며, △생활 환경 개선 △필요 물품 구입 △체험 활동 진행 등을 통해 약 4,000명의 지역 아동을 위해 사용했다.이번 희망ON 기금은 지역아동 약 500명 대상 테마파크 견학 및 식사 지원을 위해 사용될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07
팔도, 팔도비빔면 통합 브랜드 모델에 배우 변우석 발탁…제품 호감도↑
팔도가 팔도비빔면 통합 브랜드 모델로 배우 변우석을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변우석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주인공 선재 역을 맡았다. 이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신드롬급 인기를 끌며 대세 배우로 올라섰다. 최근에는 타이페이, 방콕, 마닐라, 싱가포르, 자카르타, 서울, 홍콩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팬미팅을 진행했다. 팔도는 변우석의 얼굴을 담은 제품 패키지 노출을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함께할 예정이다. 팔도 관계자는 “배우 변우석이 극중 역할에 맞춰 냉온을 오가는 매력적인 모습이 새롭게 선보일 제품의 이미지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팔도비빔면을 평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06
롯데웰푸드 ‘조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롯데웰푸드(280360)는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식물성 디저트 브랜드 ‘조이(Joee)’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부터 이어온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이다.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이번 어워드에서 수상작으로 선정된 조이는 ‘Joy of Green Dessert’의 약자로 식물성 원료를 100%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내세운 식물성 디저트 브랜드다. ‘맛있고 즐겁게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식품’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내세워 기존 식물성 식품에 대한 편견을 깨고자 했다. 롯데웰푸드는 차분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06
bhc 치킨, 컴투스 ‘미니게임천국’과 맛있는 협업 진행
bhc 치킨이 컴투스의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과 맛있는 협업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bhc 치킨이 게임업계와 진행하는 첫 번째 이벤트로, bhc 치킨의 대표 캐릭터 ‘뿌링’이를 인기 게임에 등장시켜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bhc 치킨은 협업의 첫 단계로 자사 캐릭터 ‘뿌링’을 게임 속 캐릭터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뿌링’은 컴투스가 ‘미니게임천국’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또 다른 레전드 게임 ‘액션 퍼즐 패밀리’와 협업해 재탄생시킨 미니 게임 ‘니편내편’에서 사용 시 더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유저들은 bhc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06
아워홈, ‘올림픽 사격 금메달’ 반효진 선수에 장학금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2024 국제 하계 스포츠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반효진 선수를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지난 5일 아워홈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국제 하계 스포츠 대회 사격 우승자 반효진 선수의 모친 이정선 씨를 서울 강서구 마곡 본사로 초청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정선 씨는 아워홈에서 약 10년 간 근무하고 있다. 반효진 선수는 이번 세계 대회 국내 선수단 최연소 선수로서, 지난달 29일 여자 사격 10m 공기소총 개인전에서 1위에 올랐다. 한국 사격 역사상 최연소 우승자로 기록되며, 한국 하계 스포츠 대회 역사상 100번째 우승 주인공이 됐다. 이영열 아워홈 부회장, 이영표 아워홈 경영총괄사장 등 경영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06
매일유업 ‘매일두유’, 3년 연속 저당두유 1위…관심·호감도↑
매일유업(대표 김환석, 267980)은 매일두유가 3년 연속 국내 저당우유 1위를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1위 달성은 칸타코리아에서 2021년부터 지난해까지 한국 저당 및 무당 두유 시장의 제조사별 금액 및 물량 점유율을 기준으로 집계한 조사 자료에 따른 것이다. 매일우유 관계자는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설탕무첨가 두유인 ‘매일두유 99.9(구구쩜구)’는 1초당 3개씩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높은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며 “최근 선보인 신제품 ‘매일두유 고단백 검은콩’도 출시 직후 품절 사태를 일으킬 정도로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매일두유는 식물성 단백질 보충과 건강을 위해 당류 섭취를 줄이고자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06
이전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
다음
재계뉴스
이청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5대 중점사업' 청사진 제시
농심, 신라면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CJ프레시웨이, 간편식 코너 '스낵픽' 연말 한정 메뉴 출시…10월 관심도↑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임도 정책개선 국회토론회' 개최
CJ제일제당, '빨대 없는 스토어 만들기' 캠페인 전개…10월 관심도↑
DL이앤씨, 필리핀 대통령 만나 에너지·인프라 사업 협력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