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9(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푸드빌 뚜레쥬르, 싱가포르 진출…연내 1호점 개점 추진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싱가포르 진출을 통해 동남아 시장에서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입지를 강화한다.뚜레쥬르는 싱가포르 현지 기업인 ‘로열 티 그룹(Royal T Group)’과 마스터 프랜차이즈(MF) 계약 체결 및 연내 1호점 오픈을 추진하고 향후 주요 입지로 출점을 확산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따라 뚜레쥬르는 해외 총 8개국에서 진출하게 된다. 싱가포르는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약 9만 달러로 아시아 1위에 달하는 경제대국이다. 소득 수준이 높고 외식 문화가 발달한 것이 특징이다. 시장조사 전문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싱가포르 프랜차이즈 시장 규모는 30억9800만 달러 수준이며 향후 5년간 6.6%씩 꾸준히 성장해 2027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12
매일유업, 파리올림픽 박태준 선수에 격려금·건기식 지원
매일홀딩스(005990)와 매일유업(267980)은 2024 파리올림픽 태권도 남자 58㎏급 금메달리스트 박태준 선수 가족에게 축하 격려금과 차기 LA올림픽까지 단백질 보충제 셀렉스 및 건강기능식품 지원을 약속했다고 12일 밝혔다. 프랑스 파리의 그랑팔레에서 열린 2024 파리 올림픽에서 태권도 남자 58㎏급 금메달을 목에 건 박태준 선수는 2016 리우 대회 이후 8년 만에 태권도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했으며, 이는 우리나라 최초의 남자 58㎏급 올림픽 금메달이다. 이런 박태준 선수의 아버지는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베이커스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이다. 매일유업은 박태준 선수의 올림픽 경기 당일 사내 메일을 통해 박태준 선수의 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12
CJ제일제당 “파리 비비고 시장, 올림픽 기간 매일 ‘K-푸드’ 완판”
CJ제일제당(097950)은 파리 올림픽 기간에 맞춰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1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한 ‘비비고 시장’이 큰 호응을 얻었다고 12일 밝혔다. ‘비비고 시장’은 파리 중심부에 마련된 대한체육회의 ‘코리아하우스’ 내에 한국식 시장 형태의 부스로 설치됐다. 비비고 시장에서는 비비고 떡볶이와 김치를 만두, 주먹밥, 핫도그 등과 곁들인 콤보 메뉴 5종이 선보였다. 부스에서는 매일 500인분의 음식을 주문했는데, 평균 4시간 만에 품절되는 등 현지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K-푸드를 맛본 현지인 방문객들은 “프랑스 음식과는 다른 매력이 있어 좋다”, “오늘 먹은 메뉴가 맛있어서 집 근처 한국 식료품점에도 꼭 가볼 생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12
동서식품, ‘2024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 진행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오는 12월 6일까지 ‘맥심 티오피(Maxim T.O.P)’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2024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는 맥심 티오피 제품을 통해 스탬프를 적립하고 이를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총 12종으로 맥심 티오피 더 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마스터 라떼 등 캔 9종과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라떼 등 페트 3종이다. 제품 목 부분에 파란색 띠로 표시된 이벤트 제품을 구매 후 패키지 라벨 안쪽에 인쇄된 적립코드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 1개가 적립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12
bhc 그룹 대학생 봉사단, 피서지 환경보호 캠페인 전개
bhc 그룹은 지난 9일 자사 대학생 봉사단이 서울시 광진구 뚝섬한강공원을 찾아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환경보호 인식 개선을 위한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뚝섬한강공원은 야외 수영장, 서울생각마루 등 시민들을 위한 피서 시설이 잘 마련돼 있는 장소로, 여름철 인기 있는 도심 속 피서지로 꼽힌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뚝섬한강공원을 찾은 피서객들에게 ‘제로웨이스트 캠페인’ 참여를 독려했다.단원들은 여름철 피서지에서 발생하는 쓰레기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며,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다회용품 사용 생활화 등 일상 속에서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방안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사전에 제작한 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12
오뚜기, 삼성전자와 협업 '옐로우즈' 한정판 인기…캐릭터 관심도↑
오뚜기(007310)는 삼성전자(005930)와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패키지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하우스 with 옐로우즈’가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오뚜기 옐로우즈 캐릭터(뚜기∙마요∙챠비)와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3종을 결합한 오뚜기프트 패키지를 통해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굿즈 종류는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제품명을 따 △Yellows X 더 프레임(The Frame) 패키지 △Yellows X 더 세리프(The Serif) 패키지 △Yellows X 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 패키지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집관(집에서 관람) 및 홈트(홈트레이닝), 캠핑 등 젊은 층이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12
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 5개월 만에 1,000만 개 판매
팔도는 지난 3월 출시한 ‘비락식혜’의 제로 버전 ‘비락식혜 제로’가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팔도는 “기존 제품과 차이 없는 맛이 인기 비결”이라며 “대체당을 사용해 식혜 특유의 달콤함은 유지하며 설탕, 당류 제로를 구현했다”고 설명했다.이와 더불어 자체 공정을 통해 밥알의 섬유질만 남기는 방식으로 칼로리를 낮춰 새로운 소비자 유입에 성공했다는 평가다. 비락식혜 제로의 영향으로 브랜드 전체 판매량도 늘었다. 지난달까지 통합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했다. 팔도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석을 맞아 생산량을 늘리고 연간 판매량 목표를 1억 개로 상향했다. 또한 카테고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12
아워홈 식재 주문 플랫폼 밥트너, ‘빅세일’ 진행…최대 74% 할인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식재 주문 플랫폼 ‘밥트너(bobtner)’에서 대규모 할인전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본 행사에 앞서 일주일간 사전 등록 이벤트도 펼쳐진다. 밥트너는 외식업 종사자, 초기 창업자 등이 필요한 식재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난해 선보인 아워홈 직영 식재료몰이다. 이번 빅세일 프로모션은 밥트너 론칭 이후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할인 행사다. 치솟는 식자재 값과 인건비 상승 등으로 부담이 큰 외식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합리적인 장보기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본 행사에 앞서 18일까지 사전 등록을 받고 참여 고객에게는 특별 혜택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12
롯데리아, 롯데잇츠 자사 앱 VVIP 회원 초청 행사 진행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지난 10일, 송파구 삼전동에 위치한 롯데GRS 79 SQUARE에서 ‘롯데잇츠 앱’ VVIP 회원 대상 특별 초청 이벤트 및 신 메뉴 시식회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GRS의 통합 주문 앱인 롯데잇츠는 정회원 대상 매장 주문 및 앱을 통한 주문 시 브랜드 별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총 4등급으로 분류해 등급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리아는 최근 6개월간 누적 구매 금액이 15만원 이상인 멤버십 최고 등급인 VVIP 회원 대상으로 차별화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고객 감사 초청 이벤트를 기획했다. 약 9만 4천명의 VVIP 회원 가운데 초청 이벤트 응모에 참여한 약 9천명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11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5억건 돌파…음료 50% 할인 이벤트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모바일 주문 및 결제 서비스인 사이렌 오더의 누적 주문 건수 5억 건 돌파를 기념해 사이렌 오더로 제조 음료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앱피 먼데이(APP-Y MONDAY)’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앱피 먼데이’란 매주 월요일마다 스타벅스 앱에서 진행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미국 등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진행했던 모바일 전용 이벤트 명칭을 활용해 고객에게 이번 앱(APP) 이벤트를 통해 행복(HAPPY)한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2일, 19일, 26일 오후 2시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사이렌 오더로 제조 음료 주문 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11
이전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
다음
재계뉴스
이청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5대 중점사업' 청사진 제시
농심, 신라면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CJ프레시웨이, 간편식 코너 '스낵픽' 연말 한정 메뉴 출시…10월 관심도↑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임도 정책개선 국회토론회' 개최
CJ제일제당, '빨대 없는 스토어 만들기' 캠페인 전개…10월 관심도↑
DL이앤씨, 필리핀 대통령 만나 에너지·인프라 사업 협력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