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9(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제일제당, 쿠팡과 ‘로켓 배송’ 직거래 재개…1년 8개월 만
CJ제일제당(097950)이 쿠팡과 직거래를 재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납품 중단 후 약 1년 8개월 만으로, CJ제일제당의 제품들을 이날부터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에 따라 우선 비비고 만두를 비롯해 비비고 김치, 고메 피자 등 냉동, 냉장 및 신선식품 판매가 재개된다. 햇반과 스팸, 비비고 국물요리 등 상온제품은 다음달 말까지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의 추석 선물세트는 오는 23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양사는 그동안 소비자 편의를 강화하고 선택권을 넓혀야 한다는 데 공감대를 이루고 협의를 지속해 왔다. 이번 직거래 재개를 계기로 소비자들은 CJ제일제당 제품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전망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14
엔솔바이오사이언스, ㈜마그나인베스트로부터 15억 추가 투자 공시
엔솔바이오사이언스가 지난 2022년 1월 ㈜마그나인베스트먼트로부터 20억에 투자를 받은데 이어 지난 12일 마그나인베스트먼트로부터 15억원의 추가 투자를 확정했다고 공시를 통해 13일 밝혔다. 엔솔바이오사이언스는 지난 7월 4일 미국 근골격계 전문기업인 스파인바이오파마와 P2K(퇴행성디스크치료제) 적응적 확대 기술 수출 계약(총 2,154억원)을 마무리한 후 1개월 만에 추가 투자를 유치했다. 엔솔바이오사이언스가 스파인바이오파마와 계약한 P2K 적응증 확대 선금급 약 14억원(총선급금 약70억원)은 지난 7일에 이미 입금이 되었고 마그나인베스트먼트의 추가 투자금은 오는 8월말까지 입금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현재 엔솔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13
빙그레, 취약계층에 폭염 대응 물품 후원
빙그레(005180)가 폭염 적응 취약계층 지원사업에 폭염 대응 물품을 후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은 환경부가 주최하고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가 주관하며 빙그레, 한국환경산업기술원 등 다수의 기관이 참여한다. 기부물품 전달식은 지난 12일 오후 대전 서구청에서 참여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빙그레는 기후 변화에 민감한 취약계층의 폭염 대응 강화를 위해 음료 제품을 후원한다. 후원물품은 맑은하늘 도라지차 무라벨 제품으로 이번 지원사업의 취지인 기후 변화로 인한 폭염 대응에 적합한 재활용 최우수 등급 제품을 선정했다. 후원물품은 폭염 대응 취약계층 1000가구에 전달된다.폭염 대응 시설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13
CJ제일제당, 2분기 영업익 2690억 원…전년比 14.1%↑
CJ제일제당(097950)은 지난 2분기 매출 4조3314억 원, 영업이익 2690억 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1% 줄었으나 영업이익은 14.1% 증가해 3분기 연속 영업이익이 증가했다. 자회사인 CJ대한통운을 포함한 연결기준 실적은 7조2386억 원의 매출과 3,836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0.3%, 11.3% 증가한 수치다.사업부문 실적으로는 식품사업부문은 2조7051억 원의 매출(-1%)과 1359억 원(-4.8%)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지난해 매각한 중국 자회사 지상쥐 분을 제외하면 매출(+1%)과 영업이익(+2%) 모두 성장했다. 국내 식품사업(매출 1조3807억 원)은 소비심리 위축에도 불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13
SPC그룹, 폭염 취약계층에 생수 지원·나눔 봉사
SPC그룹이 지속되는 폭염과 열대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생수 지원 및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SPC그룹은 지난 12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서울시립 서울역쪽방상담소에 생수 3000개를 지원하고, 임직원들이 서울역 쪽방촌 내 '온기창고'에서 후원물품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온기창고'는 쪽방촌 주민들이 편리하게 생필품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서울시가 운영하는 맞춤형 상점이다. 쪽방촌 주민들은 배정받은 적립금을 활용해 필요한 물품을 자율적으로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SPC그룹이 지원한 생수 3000개는 온기창고를 통해 쪽방촌 주민들에게 전달된다.SPC그룹 관계자는 “폭염에 취약한 쪽방촌 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13
아웃백, 현대카드 M포인트 50% 차감 할인 이벤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현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웃백은 오는 31일까지 평일, 주말에 관계없이 현대카드로 결제 시 M포인트 차감을 통해 구매 금액의 50%까지 사용할 수 있는 역대급 혜택을 선사한다. 해당 혜택은 현대카드 M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적용 받을 수 있다. 다만 딜리버리 전용 매장은 제외된다.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8월 한 달간 제휴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며 “무더운 여름, 시원한 아웃백에서 맛있는 식사하시고 소중한 분들과 함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13
스타벅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출시 10일 만에 60만 잔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는 새롭게 출시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의 인기가 급상승하며, ‘자망코’라는 신조어와 함께 여름철 스타벅스 대표 음료로 각광받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스타벅스가 지난 2일 신규 프로모션으로 선보인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코코넛 베이스와 자몽, 망고가 함유된 무(無) 카페인 음료로, 지난 7월 한 달간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만 전용 음료로 판매한 바 있다. 이후 제주 지역 이외의 매장에서도 판매해달라는 고객 요청이 이어지자 스타벅스는 해당 음료를 프로모션 음료로 전국에 선보였다.‘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전국 출시 10일 만에 약 60만 잔이 판매됐으며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13
해태, 오비맥주 한맥과 협업…맥주 찰떡궁합 스낵 2탄 출시
해태제과(101530)가 오비맥주 한맥과 손잡고 무더운 여름 시원한 맥주에 가장 어울리는 어른이용 과자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과자 2종은 ‘구운’ 시리즈의 대표주자인 ‘구운감자’와 ‘구운양파’로 부드러운 거품과 목넘김이 특징인 ‘한맥’과 만났다.‘구운양파 사워크림맛’은 달콤짭짤한 오리지널에 한맥의 부드러운 거품이 떠오르는 사워크림 시즈닝을 더했다. 6개월의 연구를 거쳐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바삭함과 짭짤상큼한 풍미를 구현했다는 것이 해태제과의 설명이다.오도독 씹히는 경쾌함과 구워 만든 담백함이 강점인 ’구운감자’도 한맥과 만났다. 길쭉한 모양은 맥주와 찰떡궁합인 바삭한 감자튀김을 연상케 하지만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13
CJ푸드빌 빕스, 서울 은평구와 ‘맞손’…결식아동 등 식사 지원
CJ푸드빌 빕스는 서울 은평구와 업무협약을 맺고 관내 결식 아동 가족 및 다자녀 가구를 초청해 식사를 지원하는 활동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협약식은 지난 12일 은평구청에서 김현주 CJ푸드빌 빕스 사업부 선임부장과 김미경 은평구청장 등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CJ푸드빌은 은평구 내 결식 아동 가족 및 다자녀 가구 중 매달 2팀을 선정, ‘빕스 은평롯데점’으로 초대해 식사를 지원한다. 은평구청은 관내 주민 중에서 지원 대상 가족을 발굴·선정한다.CJ푸드빌 관계자는 “CJ푸드빌은 지속적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해 왔으며 그 중에서도 지역사회 상생을 최우선 과제로 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13
BBQ, 말복 맞아 전 메뉴 4000원 할인 이벤트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BBQ앱 및 웹사이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치킨 메뉴를 4000원 할인하는 ‘치킨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지난 1일 시작한 이번 행사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BBQ앱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4000원 할인 쿠폰이 발행되며 즉시 사용할 수 있다. ID당 1회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쿠폰과 기프티콘 사용 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BBQ 관계자는 “여느 해보다 덥고 습한 삼복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께 건강한 치킨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치킨 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13
이전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
다음
재계뉴스
이청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5대 중점사업' 청사진 제시
농심, 신라면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CJ프레시웨이, 간편식 코너 '스낵픽' 연말 한정 메뉴 출시…10월 관심도↑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임도 정책개선 국회토론회' 개최
CJ제일제당, '빨대 없는 스토어 만들기' 캠페인 전개…10월 관심도↑
DL이앤씨, 필리핀 대통령 만나 에너지·인프라 사업 협력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