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9(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아워홈, 유망 푸드테크 스타트업 발굴 '오픈이노베이션 밋업데이' 개최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푸드테크 관련 국내 유망 스타트업 발굴 및 협업을 위한 '오픈이노베이션 밋업데이(MEET-UP DAY)'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워홈과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공동 주관하는 오픈이노베이션은 글로벌 푸드테크 산업을 선도할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 육성하기 위해 양 사가 결성한 벤처투자조합의 첫 번째 프로젝트다.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18일까지 오픈이노베이션 참여 기업을 모집해 총 61개 푸드테크 스타트업이 지원했으며, 서류심사를 통해 총 20개 기업을 선발했다. 오픈이노베이션 밋업데이는 지난 15일 아워홈 마곡 본사에서 열렸다. 아워홈 각 사업부 임원 및 실무자와 함께 씨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18
스타벅스, 바리스타 공개 채용 진행…연말까지 최대 1000명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바리스타 공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이달 8일부터 시작한 공개 채용을 시작으로 스타벅스는 연말까지 약 2달간 최대 1000명의 바리스타를 채용할 계획이다. 이번에 채용되는 입사자는 기초 교육기간을 거쳐서 12월부터 거주지 인근 또는 희망 매장으로 배치되어 근무하게 된다. 바리스타 지원 자격은 만 18세 이상으로 누구든지 가능하며 ▲주 25시간(주말 포함) 일 5시간 ▲주 15시간(주말 포함) 일 3시간 ▲주 16시간(주말 전용) 일 8시간 근무 등 다양한 근로유형 중 지원자 본인이 희망하는 조건에 따라 선택 지원이 가능하다. 주휴수당을 포함한 시간제 급여에 연장, 심야, 휴일 근무 등 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15
삼양사, 배우 고윤정과 '상쾌환 부스터 제로' 신규 CF 공개
삼양사(대표 최낙현)는 제로 칼로리 숙취해소음료 '상쾌환 부스터 제로'의 새로운 CF를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CF에는 지난 3월 상쾌환 신규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이 출연해 숙취해소음료를 고르는 새로운 기준점으로 '제로 칼로리'를 내세운다. 또한, 모델의 제스처를 통해 상쾌환 부스터 제로의 특징인 '4ZERO(칼로리, 설탕, 색소, 보존료 무첨가)'를 강조하고, 상쾌환 대표 색상인 '블루' 컬러를 클래식 타자기 등의 오브제에 입혀 젊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구현했다. 이 CF는 TV 외에도 상쾌환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과 옥외광고에서 볼 수 있다. 올해 1월 출시한 상쾌환 부스터 제로는 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15
BBQ, 행안부 안전교육 프로그램에 치킨 100인분 지원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대한송유관공사 서울지사에서 열린 행정안전부(이하 행안부)의 '찾아가는 안전체험교실'에서 BBQ의 사회공헌 활동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를 진행하며 프로그램에 참가한 공사 직원들에게 치킨 100인분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찾아가는 치킨릴레이'는 BBQ가 시행 중인 ESG[Environment(환경), Social(사회), Governance(지배구조)] 경영 활동 중 하나로, 사연을 통해 푸드트럭 'BB-Car(비비카)'를 타고 전국 곳곳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가 직접 조리한 치킨을 기부한다.이번 활동은 행안부가 진행하는 '찾아가는 안전체험교실'을 통해 진행됐다. 이는 전국민을 대상으로 안전체험 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15
하이트진로, '100주년 기념' 이천공장 인근 복하천 정화 활동 진행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경기도 이천공장 인근 복하천에서 100주년 기념 '맑은 강, 하천 만들기' 마지막 4차 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이천공장 이재복 공장장을 비롯한 이천공장 임직원과 이천시청, 이천시 부발읍, 이천시 이장단협의회, 이천환경운동연합, 이천상공회의소, 이천여주환경부서협의회 및 이엠생명나눔운동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여했다.하이트진로는 수질정화를 위해 미리 제작한 EM흙공 3000개를 복하천에 던지며 100주년 환경정화활동의 의미를 되새겼다. EM(Effective Microorganism)흙공은 유용한 미생물군 발효액과 황토를 반죽한 후 일정기간 발효시킨 공으로 강이나 하천에 투입하면 서서히 녹으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14
롯데칠성음료, 74년간 '칠성사이다' 누적판매 375억캔 돌파
1950년에 탄생한 롯데치렁음료의 '칠성사이다'가 74년간 누적 판매량 375억캔(250㎖ 캔 환산, 2024년 10월말 집계 기준)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기록은 '칠성사이다'가 1초에 16캔씩 판매된 것으로 환산된다.칠성사이다의 '칠성'이라는 이름은 창업주 7명의 성씨가 다르다는데 착안해 일곱가지 성씨인 칠성(七姓)으로 작명하려 했으나, 회사의 영원한 번영을 다짐하는 의미에서 제품명에 별을 뜻하는 칠성(七星)을 넣게 되었다.칠성사이다는 1950년 7개의 별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2020년까지 6번의 패키지 디자인을 거쳐왔다.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24년만에 칠성 고유 심볼(Symbol)인 별을 크게 키워 제품 중앙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14
동원F&B, 나트륨 함량 35% 낮춘 '리챔 더블라이트' 선보인다
동원F&B(대표 김성용)가 자체 개발한 나트륨 저감 소재 '디솔트(Desalt)'를 활용해 국내 돈육 캔햄 가운데 나트륨 함량이 가장 낮은 '리챔 더블라이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리챔(Richam)은 지난 2003년 업계 최초로 '저나트륨'에 방점을 두고 출시한 토종 캔햄 브랜드로, 동원F&B가 새롭게 선보인 '리챔 더블라이트'는 나트륨, 지방 함량이 캔햄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의 평균보다 각각 35% 이상 낮은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동원H&B는 리챔의 브랜드 가치를 새롭게 정립하는 리브랜딩(브랜드 정체성 재정립)을 진행했다. 리챔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디솔트 에이징으로 간이 딱 맞는 리챔'이다. 디솔트는 동원F&B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14
CJ제일제당 비비고,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전세계 소비자 만난다
CJ제일제당의 비비고(bibigo)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과 전세계 소비자를 만난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가 함께한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 미국, 유럽, 호주, 일본 등 전세계 14개국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콜라보 제품은 K-스트리트 푸드와 만두, 김치, 김스낵 등 비비고의 핵심 전략 상품을 중심으로 현지 소비자의 니즈 등에 맞춰 국가별로 구성하고, '오징어 게임' 시즌2 속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한다. 한국의 경우 오는 19일 비비고 냉동떡볶이, 컵떡볶이 3종, 왕교자, 통새우만두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냉동김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국과 유럽 시장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14
크리스피크림 도넛,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 4종 출시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크리스마스시즌을 앞두고 겨울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오는 15일 출시되는 이번 시즌 도넛은 '매직 머플러 스노우맨', '매지션 산타', '리틀 매지션 루돌프', '크리스마스 리스' 총 4종으로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색상 및 캐릭터를 적용했으며 겨울에 어울리는 원재료를 활용해 연말 분위기를 도넛에 표현했다.또한 이번 시즌에는 소비자 구매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매지션 산타, 크리스마스 리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입으로 구성된 한정판 매지션 산타 에디션도 판매된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아이싱과 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13
롯데웰푸드,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빼빼로데이 행사 진행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지난 11월 1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빼빼로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뉴욕 타임스 스퀘어의 중심부인 '파더 더피 스퀘어(Father Duffy Square)'에 마련된 행사장에서는 빼빼로를 직접 맛볼 수 있는 샘플링 공간, 메시지 이벤트존 그리고 특별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이 마련됐다. 메시지 이벤트 존에서는 소중한 사람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도록 꾸며 우정을 주고받는 빼빼로데이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샘플로 준비된 빼빼로는 조기 소진 되기도 했다.행사장은 약 18만명의 방문객으로 가득찼다. ABC7 Eyewitness News는 수많은 인파가 한국의 토종 데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1-12
이전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다음
재계뉴스
이청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5대 중점사업' 청사진 제시
농심, 신라면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CJ프레시웨이, 간편식 코너 '스낵픽' 연말 한정 메뉴 출시…10월 관심도↑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임도 정책개선 국회토론회' 개최
CJ제일제당, '빨대 없는 스토어 만들기' 캠페인 전개…10월 관심도↑
DL이앤씨, 필리핀 대통령 만나 에너지·인프라 사업 협력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